골목빵집-아주키, 한끗의 기적-하와이호, 소문의 맛집-복드림한우, 맛의 승부사-차이타이
송방송투데이 오늘, 송리단길 핫플, 선상 낚시, 자족 한우, 퓨전 중화요리 등 다양한 맛집

출처: SBS '생방송투데이'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어린이 날인 오늘(5일) SBS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 오늘의 맛집들이 소개된다.

5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 '선상 낚시', '자족 한우', '중화요리'가 소개된다. 

'골목빵집-송리단길 핫플 탐색! 식당인가? 빵집인가?' 편에서는 '아주키'가 소개된다. 

출처: '아주키' 공식 SNS, 생방송 투데이 오늘의 맛집 골목빵집편   

▶서울 송파구 '아주키', '한끗의 기적-바로 이 맛 아닙니까? 배에서 즐기는 선상 낚시' 편에서는 '하와이호'가 소개된다.

 

▶충남 태안군의 '하와이호'

'소문의 맛집-연 매출 10억을 만든 힘! 자족 한우' 편에서는 '복드림한우'가 소개된다.

 

▶경기 파주시 탄현면의 '복드림한우'

'맛의 승부사-新중화요리 열전! 고전에 퓨전을 더하다' 편에서는 '차이타이'가 소개된다. 

출처: '차이타이' 공식 SNS, 생방송투데이 퓨전 중화요리 

▶서울 송파구 '차이타이'의 퓨전 중화요리가 소개된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 매일 일어나고 있는 이슈부터 웃음과 눈물을 제공하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 소개될 맛집은? 송리단길 빵집부터 중화요리까지

골목빵집-아주키, 한끗의 기적-하와이호, 소문의 맛집-복드림한우, 맛의 승부사-차이타이
생방송투데이 오늘, 송리단길 핫플, 선상 낚시, 자족 한우, 퓨전 중화요리 등 다양한 맛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