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서 자연스러운 체지방 감소에 도움되는 커플유산균으로 소개, 첫 론칭부터 이목 집중

 

[MHN 김동호] 평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직장인이나 학생, 그리고 다이어트 중이라 식사량 감소로 변비가 찾아와 고생하는 사람이라면 이번에 새로 론칭된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에 주목해도 좋다.

5월 6일에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소개되면서 주문 전화가 끊이질 않았던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장 운동 활성화, 체지방 감소, 지방세포 형성 억제, 콜레스테롤 억제, 내장지방과 체지방, 체질량 지수, 지방 면적 감소 등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영양제이다.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의 주원료는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원료로 인증받은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이다. 락토바실러스복합물은 체지방 감소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특허유산균 (HY7601,KY1032) 두 가지가 배합된 것이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에는 유산균뿐 아니라 비타민D, 판토텐산,비타민B1, 아연 등이 함유되어 체내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하고 에너지 생성,대사 기능 향상 등 여러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구성했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 중 많은 고객의 관심을 끈 부분은 해당 유산균을 섭취함으로써 항 비만이 가능하고 지방세포를 억제할 수 있다는 점이다. 많은 현대인들이 인스턴트 식품, 밀가루, 육류 등의 섭취량이 증가해 전보다 쉽게 살이 찌고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고 했다.

이어서 “이에 본사에서는 두 가지 문제점을 관리하고 자체지방감량에 도움을 주고, 배변활동도 원활해질 수 있도록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을 출시했다.앞으로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섭취안전성을 위해 식물성 캡슐을 이용했으며, 이산화규소,스테아린산마그네슘, 향료, 착색료, 감미료를 미첨가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