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공개, 8일부터 사전예약, 89만 9000원 출고가
2년 사용 후 스마트폰 반납 후 LG 스마트폰 재구매 조건으로 50% 할인 행사 진행

출처: LG 모바일 코리아 인스타그램
LG벨벳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LG전자에서 오는 5월 7일 공개 예정인 스마트폰 'LG벨벳'을 공짜로 살 수 있는 '고객 혜택 프로그램'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LG벨벳'을 공개하면서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하여 스마트폰을 구매할 시 24개월을 사용한 뒤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을 선택하면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해 주는 '고객 혜택 프리미엄'을 진행한다. 단 이 혜택을 받기 위해선 'LG벨벳'을 반납한 뒤 LG전자의 프리미엄 단말기를 재구매 해야 한다.

'LG벨벳'을 구매하고 월 8만 원의 5G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고객 혜택 프리미엄'으로 50%의 할인을 받은 뒤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선택 약정 할인으로 대략 48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LG벨벳'의 출고가는 89만 9000원으로 모든 혜택을 받았을 경우 사실상 공짜로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

출처: LG전자, LG벨벳

오는 5월 7일 공개되는 'LG 벨벳'은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국내 이동통신 3사 매장이나 LG 베스트샵, LG 예약판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정식 출시일은 15일로 알려져 있다.

예약판매에 참여할 경우 미니 공기 청정기, 캐릭터 액세서리팩, 스마트폰용 짐벌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6월 말까지 구매할 경우 펭수, 카카오 캐릭터 등 전용 케이스 세트도 증정한다.

출처: LG 모바일 코리아 인스타그램
LG벨벳

이번 'LG벨벳'은 후면에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모습으로 나열한 '물방울 카메라' 디자인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디스플레이의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삼성 갤럭시 시리즈와 유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디스플레이는 20.5:9 비율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으며 디스플레이 상단 중앙에 카메라를 배치한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후면 카메라 중 기본 카메라는 4800만 화소를 가지고 있으며 800만, 5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추가로 탑재하였고 전면부는 1600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하였다.

'LG 벨벳'에는 퀄컴의 최신 5G 칩셋인 '스냅드래곤 765 5G'를 탑재했다. '스냅드래곤 765 5G'는 퀄컴이 최초로 AP(Application Processor)와 5G 모뎀을 7나노 공정으로 통합한 칩셋이다. 

AP와 모뎀이 하나로 합쳐져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6.8인치 대화면에도 슬림 하고 손에 착 붙는 'LG 벨벳'의 디자인을 가능하게 했다.

배터리 용량은 내장형 4300mAh가 탑재되어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할 수 있으며 내장 메모리는 128GB 모델만 출시될 예정이다.

-----

LG 벨벳 5월 7일 공개, 2년 쓰면 0원? 출고가, 스펙, 출시일

5월 7일 공개, 8일부터 사전예약, 89만 9000원 출고가
2년 사용 후 스마트폰 반납 후 LG 스마트폰 재구매 조건으로 50% 할인 행사 진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