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차승원-유해진-손호준 ‘삼시세끼 어촌편5’
레전드 아이돌 젝스키스의 첫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가제)’
‘현지에서 먹힐까?’ 첫 국내 스핀오프 ‘배달해서 먹힐까?’
스타들의 리얼 사적 다큐 예능 ‘온앤오프’
속 시원한 평생 질병 예측 토크쇼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

tvN '삼시세끼 어촌편5', '온앤오프', '몸의 대화', ‘삼시네세끼(가제)’, ‘배달해서 먹힐까?’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tvN이 5월 봄바람과 함께 레전드 예능부터 트렌디한 예능까지 다양한 신작으로 시청자 사로잡기에 나선다. 지난 1일(금) 5월의 문을 연 ‘삼시세끼 어촌편5’를 필두로 ‘삼시네세끼(가제)’, ‘배달해서 먹힐까?’ 등 레전드 예능 3종과 최근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온앤오프’,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 등 신규 예능 2종을 선보인다.

 

# 믿고 보는 레전드의 귀환

tvN의 믿고 보는 레전드 예능이 돌아온다. 시즌5에 접어든 ‘삼시세끼 어촌편'(연출 나영석, 이정원)과 달나라 공약 지키기 첫번째 프로젝트 ‘삼시네세끼(가제)’(연출 나영석, 신효정), 국내 입맛 저격에 도전하는 ‘배달해서 먹힐까?’(연출 양슬기)가 그 주인공이다. 이들 세 프로그램은 반가운 얼굴들은 물론 물론 한층 강화된 미션과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보장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1. ‘삼시세끼 어촌편5’ 믿고 보는 차승원-유해진-손호준 조합

지난 1일(금) 첫 방송한 ‘삼시세끼 어촌편5’는 '손이 차유'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가 큰 웃음과 잔잔한 힐링을 선사하며 가구 시청률 평균 9.3%, 최고 11.2%를 기록,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가구 시청률 1위에 오르며 순항을 시작했다.(유료플랫폼, 전국가구, 닐슨코리아 기준) ‘삼시세끼 어촌편’ 1,2와 ‘삼시세끼 고창편’에 이어 ‘손이 차유’로 다시 한 번 뭉친 차승원-유해진-손호준이 가족 같은 티키타카 케미와 소소하면서 따스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며 호평 받고 있다. 첫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오래 기다렸다”, “믿고 보는 ‘손이 차유’” 등 열띤 반응을 보내고 있다. '삼시세끼 어촌편5'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한다.

 

2. 4번째 숏폼 콘텐츠 ‘삼시네세끼(가제)’ 젝스키스의 자급자족 첫 합숙 라이프

4인 4색 저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레전드 아이돌 젝스키스가 데뷔 23년만에 첫 합숙 도전에 도전한다. 단 한번도 합숙해본 적 없는 이들이 세끼를 함께 만들어 먹기 위한 초고속 합숙에 돌입하는 것. 특히 '삼시네세끼'는 '채널 십오야' 구독자 100만명 달나라 공약 대신 약속한 '미운 우리 지원이 새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반가움을 더한다. 평소 '은리불안(은지원+분리불안)'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혼자있기를 싫어하는 은지원의 리드 아래 젝스키스가 걷게 될 좌충우돌 합숙 라이프가 벌써부터 웃음을 그려낸다. TV 숏폼 장인 나영석PD와 믿고 보는 웃음 폭발 예능 ‘신서유기’ 신효정PD가 공동연출한다. 오는 15일(금) 밤 10시 50분에 5분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가며,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3. ‘배달해서 먹힐까?’ 맛의 경지 향한 새로운 도전! 국내로 무대 옮긴 현지 입맛 저격 리얼리티

'배달해서 먹힐까?'는 레전드 셰프와 스타들이 함께 현지인들의 입맛 저격에 도전하는 리얼리티로 많은 사랑을 받은 ‘현지에서 먹힐까?’의 국내 스핀오프 버전이다. 샘킴 셰프와 안정환, 윤두준, 정세운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들은 실제 배달 음식 전문 애플리케이션에 입점해 정체를 숨기고 파스타 등 이탈리안 푸드를 판매, 오로지 출연진이 직접 만든 음식만으로 평가를 받는다. 관전 포인트는 과연 이들이 배달식 이탈리안 요리로 ‘배달의 현지’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여부다. 자연주의 셰프 샘킴을 필두로 거침없는 진행자 안정환, ‘맛잘알’ 윤두준, 예능계 블루칩 정세운이 숨겨온 요리 실력과 끼를 가감 없이 발산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9일(화)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 ‘나다움’ 트렌드 따라잡기

멀티 페르소나의 시대, ‘나다움’이라는 키워드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MBTI, 꼰대 검사 등 자아를 탐구하는 다양한 심리 테스트와 ‘나’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소재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발맞춰 tvN이 자아와 건강, 그리고 재미 삼박자를 갖춘 예능 ‘온앤오프’(연출 정효민, 신찬양)와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연출 문희현)를 선보인다. 

 

4. ‘온앤오프’ 스타들의 리얼한 사적 다큐 예능

지난 2일(토) 첫 방송한 '사적 다큐' 예능 '온앤오프’에서는 출연진들이 꾸밈 없는 일상으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가 출연한다. '온앤오프'에서 엿볼 수 있는 '사회적 나'와 '사적인 나'의 간극이 리얼한 재미는 물론, 공감대까지 형성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첫 방송에서는 성시경, 조세호의 온앤오프 모습이 방송됐으며, 오는 2회에서는 김민아의 ‘온앤오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5.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 속 시원한 평생 질병 예측 토크쇼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유전자 검사를 통해 질병을 예측하고 예방 솔루션을 제시하는 평생 질병 예측 토크쇼로 전현무, 이지혜, 문세윤, 홍신애가 MC로 출연한다. 매회 MC와 게스트의 유전자 검사를 실시, 질병을 전문의들과 심도 있게 파헤치고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최근 네 명의 MC 모두 유전자 검사를 마친 가운데 놀라운 결과가 나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1일(월) 저녁 7시 40분에 첫 방송하며, 유전자를 기반으로 한 전문의들의 미래 질병 진단은 물론 쉽게 접하기 힘든 다양한 건강 정보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봄바람과 함께 5월 신규 예능 온다...tvN, 레전드X트렌드 예능으로 경계없는 즐거움 선사

 

믿고 보는 차승원-유해진-손호준 ‘삼시세끼 어촌편5’

레전드 아이돌 젝스키스의 첫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가제)’
‘현지에서 먹힐까?’ 첫 국내 스핀오프 ‘배달해서 먹힐까?’
스타들의 리얼 사적 다큐 예능 ‘온앤오프’
속 시원한 평생 질병 예측 토크쇼 ‘건강함의 시작, 몸의 대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