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 레드메인×펠리시티 존스가 목숨을 건 모험
가장 높은 하늘을 향한 인류의 비행을 담다
심장을 고동치게 하는 티저 예고편 공개

에어로너츠 포스터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티저 포스터로 역대급 비주얼의 광활한 하늘을 선보인 영화 ''에어로너츠''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9세기 런던, 예측불허의 하늘을 이해하고 싶은 기상학자 ‘제임스’와 가장 높은 하늘을 만나고 싶은 열기구 조종사 ‘어밀리아’가 하늘을 탐험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에어로너츠'가 티저 예고편 공개와 함께 IMAX 카메라로 담아낸 장엄한 하늘과 실제 고공 체험을 방불케 하는 열기구 모험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래비티'부터 '닥터 스트레인지', '보헤미안 랩소디'까지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제작진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이번 작품은 아카데미가 사랑한 시네마 커플 에디 레드메인과 펠리시티 존스의 두 번째 만남으로 또 한차례 이슈를 모은 바, 눈과 귀를 책임지는 웰메이드 연출과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 속 예측불허의 하늘을 이해하고 싶은 기상학자 ‘제임스’와 가장 높은 하늘을 만나고 싶은 열기구 조종사 ‘어밀리아’의 만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윽고 인류가 다다를 수 있는 하늘 최고 높이에 도전하고자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비행에 대한 인류의 꿈과 열기구 모험이 지니고 있는 낭만을 그려내며 설렘을 더한다. 그러나 거센 폭풍우와 함께 심장을 고동치게 하는 강렬한 사운드가 그들 모험의 2막을 알리고, 고공 한복판에서 휩쓸리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가장 높은 고도를 향한 도전’에 따르는 위험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높아지는 만큼 불안하게 상승하고 있는 열기구와 얼어붙은 열기구의 꼭대기를 맨몸으로 등반하는 ‘어밀리아’, 그리고 그녀의 추락을 암시하는 장면은 극도의 긴장감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며 6월에 열리게 될 미지의 하늘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한다.

인간이 맨몸으로 도전할 수 있는 역대급 고공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 '에어로너츠'는 6월 개봉한다.

 

영화 '에어로너츠' 스틸컷
영화 '에어로너츠' 스틸컷
영화 '에어로너츠' 스틸컷,

 

(사진제공=씨나몬(주)홈초이스)

----

'에어로너츠' 티저 예고편 공개! 에디 레드메인×펠리시티 존스의 목숨을 건 모험이 시작된다

에디 레드메인×펠리시티 존스가 목숨을 건 모험
가장 높은 하늘을 향한 인류의 비행을 담다
심장을 고동치게 하는 티저 예고편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