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방송예정 수목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쌍갑포차', '꼰대인턴' 출연진, 줄거리, 원작,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소개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5월,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바뀌었지만 여전히 집콕이 장려되고 있다. '집콕' 생활을 외롭지 않게 해줄 기대만발 5월 방영예정 드라마 3편을 소개한다.  

 

 

오마이베이비

tvN 2020. 5. 13. ~
수, 목 오후 10:50

총 16부작

tvN 드라마 '오마이베이비' 포스터, tvN 제공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 필수 로맨스다. 장나라(장하리 역), 고준(한이상 역), 박병은(윤재영 역), 정건주(최강으뜸 역)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tvN 드라마 '오마이베이비' 출연진, tvN 제공

극중 장나라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 당당 육아 전문지 기자 장하리역을 맡았다. 뒤늦게 장하리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 한이상, 윤재영, 최강으뜸의 과속 필수 로맨스를 담는다. 

한이상 역은 독신주의자 포토그래퍼로 '구해줘', '미스티'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고준이 맡았고, 하리의 남사친이자 싱글 대디인 윤재영은 최근 '킹덤 2'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박병은이 연기한다. ‘청춘만화 비주얼’로 소개되는 육아 전문지의 신입사원 최강으뜸은 신인 배우 정건주가 맡아 설렘 가득한 4각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서툰 어른들이 세상의 잣대가 아닌, 자신만의 기준으로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이 많은 공감을 전할 것으로 예측된다. 별도의 원작이 없어 출연진의 캐릭터에 대해 궁금증이 더해진다.

 

 

쌍갑포차

JTBC 2020. 5. 20 ~
수, 목 오후 9:30

총 16부작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포스터, JTBC 제공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다. 2017년 대한민국 만화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배혜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쌍갑포차' 강배 역의 육성재, JTBC 제공

포차 이모님 월주 역은 로맨틱 코미디의 대명사 황정음이 맡았다. 월주는 거침없고 시원한 화법으로 손님들을 당황시키는 한편 맛있는 술과 안주 그리고 월주만의 속 시원한 카운슬링 서비스에 고민을 털어놓지 않는 손님이 없을 정도다. 월주와 함께 포차 영업을 하는 쌍갑포차 알바생 역은 만능돌 육성재가 연기한다. 과연 월주는 강배의 영업력으로 10명의 한풀이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쌍갑포차' 등장인물관계도, JTBC 제공

저승과 이승 그 경계에서 벌어지는 희로애락을 소재로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는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꼰대인턴
MBC 2020. 5. 20. ~ 
수, 목, 오후 8:55

총 24부작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 포스터, MBC 제공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 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유쾌통쾌한 갑을체인지 복수극으로, 시니어 인턴의 잔혹 일터 사수기를 그린 코믹 오피스물이다.

한류스타 박해진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박해진은 극 중 극악한 꼰대 상사를 만나 인턴 시절을 험하게 보낸 후 이직해서 라면계의 히트작을 개발하며 단숨에 부장으로 승진하는 가열찬 역을 연기한다. ‘내가 왕년에 말이야’를 입에 달고 살던 꼰대 상사 이만식 역은 김응수가 맡았다. 가열찬은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이만식을 만나며 복수 아닌 복수를 펼치게 된다. 

'꼰대인턴' 등장인물관계도, MBC 제공

'꼰대인턴'은 'MBC 드라마 극본 공모'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극본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우리 안에 내재되어 있는 '꼰대근성'을 되돌아보고 세대 간의 소통과 어울림을 유쾌하게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웃음과 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

기대만발 5월 방영예정 수목 드라마...'오마이베이비', '쌍갑포차', '꼰대인턴' 소개

5월 방송예정 수목 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쌍갑포차', '꼰대인턴' 출연진, 줄거리, 원작,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