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최강창민 먹열정 칭찬
김준현, 유명인과 얽히는 비법 전수

유민상과 김준현, 사진 '맛있는 녀석들' 제공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유민상이 세계 진출에 대한 야심 찬 포부를 밝혔다. 8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처음 먹어보는 맛’ 편으로 뼈칼국수, 복불고기 먹방을 펼친다.

이 날 뼈칼국수를 처음 접한 멤버들은 “생각했던 것과 완전히 다르다”며 폭풍흡입에 들어갔다. 유난히 면을 좋아하는 김준현은 말도 잊은 채 무음 먹방을 선보였고, “만나는 사람마다 자랑할 거다”라며 제공된 메뉴에 제대로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이에 유민상은 “얼마 전 그 분 아깝네”라며 말문을 열었고, “저번 주에 라디오 방송 중 최강창민을 만났는데 맛집을 추천해 달라더라. 그러면서 최강창민은 핸드폰 열어서 필기 모드로 들어갔다”고 전했다. 또 유민상은 최강 창민의 먹열정에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당장 생각나는 맛집이 없어 알려주지 못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자 김준현은 “그럴 때에는 번호를 일단 받아서 찾아 보내주겠다고 해야 한다”라며 유명인과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꿀팁을 선사했다. 이를 들은 유민상은 “동방신기 인기에 편승해 우리도 세계 진출 하는 거냐? 그럼 세윤이는 BTS 번호 받아와”라고 무리수를 던졌다. 그러나 문세윤은 “KTX요?”라고 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류스타 인맥으로 세계 진출을 꿈꾸는 멤버들의 모습은 오늘 저녁 8시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된다.

 

----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최강창민 먹열정 칭찬해"

유민상, 최강창민 먹열정 칭찬
김준현, 유명인과 얽히는 비법 전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