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프듀X101’ 출신의 모델테이너 권태은의 풋풋한 소년미 풍기는 패션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PRO-SPECS)’에서는 유니크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와의 콜라보레이션 콜렉션 라인을 선보이면서, 패션모델계와 연예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권태은의 화사하고 스타일리쉬한 스프링 룩 화보를 공개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눈웃음이 매력적인 권태은의 큐트한 이미지에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의 나염과 브랜드 로고 프린트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매치, 봄 느낌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 화보를 연출해 주목받고 있다.

권태은은 ‘2019SS 서울패션위크’에서 장광효 ‘카루소(CARUSO)’ 패션쇼로 데뷔, 각종 브랜드 화보와 매거진 화보에서 얼굴을 알렸으며, ‘프로듀스X101’에서 눈웃음이 매력적인 미소년 이미지와 놀라운 기럭지로 화제가 되며, 소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현재 패션모델 활동 뿐만 아니라, 모델 주원대, 윤다로, 아티스트 전세진, 배우 이판도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에이팩트(A.FACT) 멤버로도 활동 중인 권태은은 국내는 물론, 동남아, 중동에 이르기까지 해외 팬 층을 급속도로 확보하며, 작년 말, 국내를 비롯, 미얀마, 자카르타, 아부다비에서 콘서트 투어를 개최하는 등 한류 모델테이너로 우뚝 서고 있다.

권태은의 소속사 에이코닉 측은 ‘권태은은 현재 에이팩트의 첫번째 싱글 발매를 위한 음반의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패션모델 활동과 음악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며, 향후 배우로도 활동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에이코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