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계의 시조새와 영화계까지 접수한 펭귄새의 만남 펭수, ‘출발비디오 여행’에 출연
'시시콜콜'에서는 명품배우 '김희애'의 반전매력을 들여다본다

출처: MBC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영화 속 주인공도 동물들이 꿰차는 시대건만, 영화를 사람만 보란 법은 없는 법! 그리하여 또 한 번 ‘출발! 비디오 여행’을 찾아온 영화를 사랑하는 펭귄!

비트를 비틀어 재껴버리는 랩부터 착 감기는 카운슬링까지, 어린이와 어른이를 모두 사로잡는 매력이 오조오억개인 펭스타! 펭수의 영화 취향이 ‘출발 비디오 여행’의 ‘숨보명’ 코너를 통해 공개된다.

‘숨보명’의 역사는 펭수의 출연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말이 돌만큼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한 펭수와의 인터뷰를 기대해주시라.

숨보명 출연자 중 최연소, 숨보명 최초 펭귄의 출연이라는 어마어마한 기록을 세운 숨보명 세계 기록 보유자! 펭수는 그의 ‘펭생작’을 공개하며 재치있는 입담과 넘치는 자기애를 과시했다. 또한 혼자서 영화를 숨어 보는 비밀의 공간까지 숨보명 인터뷰를 통해 살짝 공개할 예정이다.

유창한 우리말과 남극 펭귄어까지 구사하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뿜뿜 드러낸 펭수, ‘숨보명’ 제작진은 어린이날 주간을 맞아 펭수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펭수의 감동 리액션이 이번 주 시청자를 찾아간다.

그동안 ‘숨보명’엔 전도연, 김희애, 하정우, 이하늬, 권상우 등 내로라하는 대스타들이 모두 다녀갔는데, 펭수는 출연과 동시에 숨보명의 모든 기록을 갈아 치웠다.

‘시시콜콜’에서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우아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명품 배우 ‘김희애’와 ‘조민수’ 그리고 ‘박지영’의 반전 매력을 시시콜콜 들여다본다. 

한편, 펭수가 출연한 '출발! 비디오 여행'은 10일 일요일 오후 1시에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펭-하' 펭수X출발 비디오 여행, 펭귄어부터 어린이날 선물까지...배우 김희애 반전 매력 탐구 

펭수의 '펭생작'은?...펭수X'출발! 비디오 여행'
영화계의 시조새와 영화계까지 접수한 펭귄새의 만남 펭수, ‘출발비디오 여행’에 출연
'시시콜콜'에서는 명품배우 '김희애'의 반전매력을 들여다본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