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아들을 위한 이태성의 이벤트...'콜라폭죽' 대환장 이벤트
'복면가왕', 가왕 '주윤발'의 6연승 달성? ‘한우1++’은 누굴까?
'불후의 명곡', 트로트 대세 스타 노지훈과 아내 이은혜의 듀엣 무대

출처: SBS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5월을 맞아 지상파 3사에서 가정의 달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10일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싱글 대디' 이태성이 출연해 아들을 위한 기절초풍할(?) 이벤트를 벌인다.

이날 이태성은 열 번째 생일을 맞은 아들 한승이를 위해 잊지 못할 생일파티를 열어줬다. 태성은 한승이 취향 저격의 맞춤 케이크를 준비하는가 하면 한승이가 열광하는 특별한(?) 의상까지 선물해 훈훈한 부자(父子) 케미를 자아냈다.

하지만 훈훈함은 곧 충격으로 바뀌었다. 태성이 호기심 많은 한승이를 위해 ‘콜라 폭발 실험’ 을 준비한 것.

지붕을 뚫을 기세로 솟구친 콜라 폭죽에 녹화장에서는 “재난 영화 같지 않아요?”“속 터진다” 라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태성은 아들 한승이보다 더 들떠하며 초강력 콜라 폭발을 일으킬 ‘비밀 병기’ 까지 공개해 태성 어머니의 역대급 분노를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생일 파티를 하던 태성은 열 살 한승이에게 “상남자가 이것도 못해?” 라며 유치찬란한 허세를 부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온 집안을 초토화 시킨 이태성 부자(父子)의 좌충우돌 생일파티는 10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MBC

MBC '복면가왕'에는 가왕 '주윤발'의 6연승 도전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주 듀엣 무대 후 아직 정체가 공개되지도 않은 상태에서 팬덤을 대거 형성한 ‘한우1++’에게 모두의 관심이 쏠린다. 누리꾼들은 “목소리만 들어도 안다”, “가왕 바뀔각” 이라며 연일 그의 정체를 유추해내며 실명을 거론함과 동시에 가왕전 진출까지 점치기도 했다. 

그런 ‘한우1++’가 솔로 무대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해 판정단들로 하여금 “마이크가 감당 안될 정도의 성량”이라며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여기에 이은하·BMK 등 거물급 가수들의 실명을 거론하게 한 복면가수의 정체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솔로 무대와 놀라운 정체는 9일 오후 6시 20분 가정의 달 특집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불후의 명곡

KBS '불후의 명곡'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여섯 가족 팀을 이뤄 출연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대세스타 노지훈과 아내 이은혜가 첫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노지훈은 청소년축구대표팀 골키퍼 출신으로 2009년 데뷔해 아이돌을 거쳐 트로트 가수로 전향, 최근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전국 어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노지훈의 아내 이은혜는 레이싱 모델로 현재 모델 에이전시 대표로도 활동 중이다.

이들 부부의 무대를 본 정미애는 “결혼 13년차인데 우리도 저런 시절이 있었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외에도 박강성과 발라더 루 부자, 육중완 밴드와 색소폰 능력자인 강준우의 아버지 강덕천이 출연해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은 9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영된다.

 

-----
가정의 달 특집 주말예능 뭐보지? 이번주 '복면가왕', '미운우리새끼', '불후의명곡' 출연진
'미우새', 아들을 위한 이태성의 이벤트...'콜라폭죽' 대환장 이벤트
'복면가왕', 가왕 '주윤발'의 6연승 달성? ‘한우1++’은 누굴까?
'불후의 명곡', 트로트 대세 스타 노지훈과 아내 이은혜의 듀엣 무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