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월) 오후 7시 SBS에서 방송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5월 11일(월) 오후 7시 제 2570회를 방송한다. 

이번 주 '생방송 투데이'는 용산 봉지 해물찜, 광명 초대형 만화 고기, 장봉도 백합조개집을 소개한다. 

 

서울 용산구의 '보일킹크랩&쉬림프'

▶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서울 용산의 봉지 해물찜집 '보일링크랩&쉬림프'가 소개된다. 이곳의 주 메뉴는 대게와 킹크랩 봉지해물찜이다. 미국 남부 가정식 스타일의 케이준양념 해산물 요리로, 매콤하게 양념해 찐 대게와 랍스터, 꽃게, 새우, 소시지, 옥수수, 조개,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인천 남동구의 '키킨크랩&쉬림프'

▶ '먹킷리스트'에서 소개하는 두 번째 맛집은 인천에 위치한' 키킨크랩&쉬림프'. 인천 남동구에 자리한 이 봉지해물찜 집은 미국에서 직접 가지고온 케이준 소스를 이용해 요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 메뉴는 문어와 갑오징어 봉지해물찜이다.

 

경기도 광명의 '알콜로'

▶ 두 번째 코너 '더 맛있SHOW' 초대형 만화 고기 편에서는 경기도 광명의 광명사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한 '알콜로'를 소개한다. 이곳의 시그니쳐는 만화고기(칠면조)와 감바스. 이색 술 안주로 유명하다고 한다.

 

▶세 번째 코너 '자족식당 - 크기도 색깔도 남다른 장봉도 백합조개 편'에서는 인천의 '식객식당'을 소개한다. 인천 옹진군 북도면에 위치한 이곳 식당은 해물과 생선요리를 위주로 판매하며, 특히 백합회와 백합 칼국수로 유명하다고 한다.

 

한편,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후 7시 SBS에서 방송된다.

-----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의 맛집은? 용산 봉지 해물찜, 광명 초대형 만화 고기, 장봉도 백합조개 소개

5월 11일(월) 오후 7시 SBS에서 방송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