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배달해서 먹힐까', '박장데소'
프로그램 소개, 출연진 소개, 방영예정일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방송 전부터 화려한 출연진들과 신선한 주제로 주목을 받는 예능 세 가지를 소개한다.  

 

TV조선 뽕숭아 학당

5월 13일 (수) 오후 10시 첫 방송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붐 출연

'뽕숭아 학당', TV 조선 제공

TV 조선의 새 프로그램 '뽕숭아 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트로트 경연은 끝났지만 국민가수로 성장하려면 아직 음악도, 인생도 아직 배울 것이 많은 그들.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트롯맨들은 '뽕숭아학당'에 입학해 배움을 이어간다. 붐의 스파르타식 교육 아래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 무대 매너, 패션 감각,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감까지 습득하고 나아가 각 분야의 레전드들에게 음악, 삶, 철학 등을 배우는 특별수업까지 진행된다.

제작진은 '매일 트롯 역사를 경신해 가는 트롯맨 F4가 국민 가수로 성장하기 위해 담임교사 붐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볼거리와 호쾌한 흥, 웃음과 감동을 안겨드릴 전망이다. 사제간으로 다시 만난 붐과 트롯맨 F4가 브로맨스를 넘어 지금껏 볼 수 없던 '트로맨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뽕숭아학당' 출연진 소개, TV 조선 홈페이지 캡처

 

 

tvN 배달해서 먹힐까?
5월 19일 (화)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샘킴, 안정환, 윤두준, 정세운 출연

'배달해서 먹힐까?' 메인 포스터, tvN 제공

태국, 중국, 미국을 거쳐 이번에는 한국이다!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배달해서 먹힐까?'는 전 세계를 누벼온 '현지에서 먹힐까?' 시리즈의 국내 스핀오프 버전이다. 맛을 향한 새로운 도전의 일환으로 해외의 푸드트럭이 아닌 국내의 배달 전문점에서 현지 입맛 저격에 뛰어든다. 

샘킴, 안정환, 윤두준, 정세운이 출연해 실제 배달 음식 전문 애플리케이션에 입점한 '아이 엠 샘'에서 직접 이탈리안 푸드를 요리하고 포장, 판매한다. 이들의 활약과 케미스트리, 요리 실력, 판매되는 메뉴, 관전 포인트 등은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공개되며 "벌써 재밌다"라는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음식을 주문한 손님들은 만든 사람이 누구인지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오직 맛으로만 평가를 하게 된다. 손님들의 실시간 블라인드 평가를 전달 받은 멤버들의 반응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배달에 관해 우리가 몰랐던 사실들까지 담기며 다양한 볼거리를 책임질 예정이다.

'배달해서 먹힐까?' 출연진소개, tvN 홈페이지 캡처

 

 

 

SBS 박장데소 
6월 중 첫 방송
박나래, 장도연 출연

다가오는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박장데소'는 '박나래와 장도연의 데이트 컨설팅 사무소'의 준말로, 14년지기 절친인 박나래와 장도연이 공동 MC로 발탁되었다는 소식만으로 큰 화제가 되었다. 

박나래와 장도연은 실제 일반인 커플의 데이트 고민을 의뢰받아 직접 일반인 커플의 데이트 컨설팅을 해준다. 14년 지기 절친이지만 180도 상반된 연애 스타일을 가진 두 사람은 자신만의 개성과 데이트 노하우를 총동원해 각자의 방식대로 일반인 커플의 취향과 희망 사항까지 총망라한 맞춤형 데이트 코스를 설계할 예정이다.  

직접 발로 뛰는 ‘출장 데이트 컨설팅’이기 때문에 매회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핵인싸’ 박나래와 장도연이 어떤 핫한 데이트 장소에 방문해 놀거리 정보를 소개할지 관심을 모은다.

 

 

-------

꿀잼예약 5,6월 방영예정 예능...'뽕숭아학당', '배달해서 먹힐까', '박장데소' 소개

'뽕숭아학당', '배달해서 먹힐까', '박장데소'
프로그램 소개, 출연진 소개, 방영예정일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