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생생정보통) 오후 6시 30분 방송, 오늘의 맛집은?
해물찜, 뽕닭백숙, 잣주꾸미 소개, 위치는?

사진출처= 2TV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오늘의 '맛집' 해물찜, 뽕닭백숙, 가평 잣주꾸미, 맛집 위치 정보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KBS 2TV 생생정보통에서 오늘의 맛집을 찾아간다. 당신의 저녁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생생정보통'에서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과 맛있는 음식 정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소개하고 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이 해물찜, 뽕닭백숙, 가평 잣주꾸미 등을 소개한다. 
12일 저녁 2TV '생생정보'(생생정보통)에서는 해물찜, 뽕닭백숙, 가평 잣주꾸미 등이 시청자의 저녁을 찾아간다.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10가지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찜을 맛볼 수 있는 파주시 맛집을 소개한다. 

'택시 맛객' 코너에서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회곡가래골길 있는 55년 전통의 뽕닭백숙과 청평면에 위치한 가평의 별미, 잣주꾸미를 소개한다. 

'황금 매뉴얼' 코너에서는 누구나 돈 버는 취미를 가질 수 있는 다육이를 소개한다. 

생생정보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요식업계의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지역별 맛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개설하면서 방송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었다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닭불고기, 산채 더덕 정식, 양념 장어구이 /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는? 해물찜, 뽕닭백숙, 잣주꾸미 소개

한편, 지난 11일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방송에서는 양념 장어구이, 산채 더덕 정식, 닭불고기 등이 소개됐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 오늘의 '맛집' 해물찜, 뽕닭백숙, 가평 잣주꾸미, 맛집 위치 정보

2TV, '생생정보'(생생정보통) 오후 6시 30분 방송, 오늘의 맛집은?
해물찜, 뽕닭백숙, 잣주꾸미 소개,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