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 정보, 위치는? 연남동 파운드케이크, 종로 수타 우육면, 특수부위 숯불화로구이
12일 저녁 7시 SBS 방송, 매주 월-금 오후 7시

사진제공= 생방송투데이 /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연남동 파운드케이크, 우육면, 특수부위 숯불화로구이 위치는?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이번에는 서울 근교의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한다. 12일 방영되는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연남동에 파운드 케이크, 종로구 수타 우육면, 특수부위를 이용한 숯불화로구이 맛집을 찾는다. 

'생방송투데이'를 통해 파운드 케이크, 우육면, 특수부위 숯불화로구이 등이 배고픈 저녁,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88파운드' SNS 캡쳐 /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연남동 파운드케이크, 우육면, 특수부위 숯불화로구이 위치는?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비주얼 갑, 보는 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연남동 소재의 파운드 케이크 맛집 '88파운드'를 소개한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만들기만 하면 뭐든지 다 파는 음식의 고수를 소개한다. 

 

'샤오바오우육면' SNS 캡쳐 /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연남동 파운드케이크, 우육면, 특수부위 숯불화로구이 위치는?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종로에서 찾은 대륙의 맛, 수타 우육면 '샤오바오우육면' 을 찾는다.

 

특수부위 숯불화로구이 '탄야'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가로수길을 폭풍 강타한 주역, 특수부위를 이용한 숯불화로구이 맛집 '탄야'가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 매일 일어나고 있는 이슈부터 웃음과 눈물을 제공하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SBS에서 방송된다. 

해당 업체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방문하면 가능하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연남동 파운드케이크, 우육면, 특수부위 숯불화로구이 위치는?

'생방송투데이' 오늘 맛집 정보, 위치는? 연남동 파운드케이크, 종로 수타 우육면, 특수부위 숯불화로구이
12일 저녁 7시 SBS 방송, 매주 월-금 오후 7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