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전시인 김포공항' 쥬라기월드 특별전, '송파' 미래상상마술쇼 공연

출처 : 쥬라기월드 특별전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호기심도 많고 활발한 아이들, 유튜브가 없을때는 항상 심심해하기 일쑤인 아이들에게 보여줄 만한 여러 공연들이 가족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쥬라기월드 특별전'이다. 어릴 적 추억의 영화이자, 공룡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쥬라기'라는 단어를 차용한 해당 전시는 공룡들에 대한 전시로, 아이들이 책과 게임 등 스크린 속에서만 보던 '공룡'이라는 존재를 눈 앞에 펼쳐 보이는 전시이다.

출처 : 쥬라기월드 특별전 홈페이지

‘이슬라 누블라’ 섬이라는 독특한 공간 속으로 들어간 컨셉의 이번 전시에서는 파키리노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T-rex(티라노사우르스) 등 수많은 공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미 공룡에 대한 지식이 많은 아이들이 하루 동안 부모님들에게 '선생님'이 되어줄 수 있는 재미있고 이색적인 전시이다.

전시장소는 김포공항역 롯데백화점이다. 공항철도와 5호선 등으로 접근할 수 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반부터 개장하며, 오후 6시에 폐장한다. 금요일과 주말은 오후 8시 반까지 영업한다. 폐장 전 한시간까지만 티켓팅을 받고 있다.

출처 : 브이매직 엔터테인먼트

미래상상 마술쇼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연이다. 가장 중심이 되는 공연은 마술쇼로, 마술로 풀어가는 여러 이야기들을 관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공연에서는 하늘을 나는 선물상자, 미래에서 만난 견우직녀 이야기 등을 통해 뮤지컬, 미디어 마술 등 새로운 시도를 하여 관객에게 선보이고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공연으로 평가 받고 있다.

마술쇼 뿐 아니라, 뮤지컬, 레이져쇼, 일루젼 퍼포먼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60분 공연에 담아내는 이번 공연은 지난 11월 송파브이아트홀 개관작품으로 선정된 뒤 절찬리에 공연을 이어오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매주 금요일은 방역일이라고 공지되어있으며 공연시간은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로 총 3번에 걸쳐 공연된다. 공연장소는 송파브이아트홀로 5호선 거여역과 인접해 있다.

다만, 공연 관람 후기에서는 '레이저쇼'가 다소 눈이 아팠다는 의견이 있어 시청에 주의하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우와 신기하다' 어린이와 함께하는 전시 및 공연 추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전시인 김포공항' 쥬라기월드 특별전, '송파' 미래상상마술쇼 공연

주요기사
미술·전시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