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생생정보통) 오후 6시 30분 방송, 오늘의 맛집은?
통갈치조림, 대왕 양다리, 곤드레 간자미찜 맛집 정보, 위치는?

사진출처='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생생정보통' 오늘의 '맛집' 해물찜, 뽕닭백숙, 가평 잣주꾸미, 맛집 위치 정보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KBS 2TV 생생정보통에서 오늘의 맛집을 찾아간다. '생생정보통'에서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과 맛있는 음식 정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소개한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이 통갈치조림, 대왕 양다리, 곤드레 간자미찜&곤드레밥 등을 소개한다. 
14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될 2TV '생생정보(생생정보통)'에서는 1m의 길이를 자랑하는 통갈치조림, 대왕 양다리, 곤드레 간자미찜&곤드레 밥 맛집을 찾을 예정이다.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경남 창녕군과 충북 음성군에 각각 위치한 천 원의 보약, 팽이버섯과 새송이 버섯을 소개한다. 

'SNS화제맛집' 코너에서는 전남 여수에 위치했으며 무려 1m의 길이를 자랑하는 통갈치조림 맛집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1kg 대왕 양다리 맛집을 찾는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1억 원을 자랑하는 강원 원주시 소재의 곤드레 간자미찜과 곤드레밥을 소개한다. 

이후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265번째 미션으로 전라남도 여수의 거북선, 연우네 돌산 농원, 여수 예술랜드, 등을 찾을 예정이며 '유PD의 리얼 현장' 코너에서는 전남 영암군에 위치한 숭어잡이 현장, 영암 어란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생생정보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요식업계의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지역별 맛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개설하면서 방송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었다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초저가의 비밀' 게장 무제한, 한우 물회, 소갈비 해신탕 & 한우 물회

한편, 지난 13일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방송에서는 '초저가의 비밀' 게장 무제한,  소갈비 해신탕 & 한우 물회, 부시리 등이 소개 됐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는? 1m 통갈치조림, 대왕 양다리, 곤드레 간자미찜 맛집 소개

2TV, '생생정보'(생생정보통) 오후 6시 30분 방송, 오늘의 맛집은?
통갈치조림, 대왕 양다리, 곤드레 간자미찜 맛집 정보,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