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 고수뎐 '완도집'보양 신공, 산(山)닭 백숙
▶ 대박신화 '남대문명물호떡'
▶ 환상의 코스, 경기 안산시 상록구 '진장어 '슬기로운 보양생활-안산중앙역 편'
 '한우한상'과 '청담미역' 도 소개

출처=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주현준 기자]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알리고 잇다.

14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최고의 보양식 닭백숙, 연매출 3억의 호떡, 안산시 상록구의 코스등이 소개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완도집'이 정성으로 완성한 최고의 보양 신공, 산(山)닭 백숙 편이 소개된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어에서는 서울 중구 남대문의 '남대문명물호떡'  연 매출 3억! 남대문 명물 6종 호떡 편이 소개된다.

▶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진장어 '슬기로운 보양생활-안산중앙역 편'이 방송된다. '한우한상'과 '청담미역' 도 같이 소개된다.

이날 소개된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와 삶에 이야기를 전하는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 고수뎐  '완도집'보양 신공, 산(山)닭 백숙
▶ 대박신화 '남대문명물호떡'
▶ 환상의 코스,  경기 안산시 상록구 '진장어 '슬기로운 보양생활-안산중앙역 편'
   '한우한상'과 '청담미역' 도 소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