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신곡 'MORE & MORE' 비주얼 최초 공개! 봄 햇살 머금은 단발 여신!
트와이스 채영, 신곡 'MORE & MORE' 비주얼 공개! 초여름 햇살 같은 심쿵 눈 맞춤!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나연, 채영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트와이스가 멤버 나연을 시작으로 신곡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를 공개한 뒤 두 번째 콘셉트 필름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트와이스는 오는 6월 1일 새 앨범 'MORE & MORE'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트와이스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에 나연의 콘셉트 필름과 사진을 선보인데 이어, 15일 채영의 영상과 포토를 게재했다.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4일 나연의 콘셉트 필름을 깜짝 오픈하고 이어 15일에는 채영의 콘셉트 필름을 게재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나연은 봄 햇살을 듬뿍 머금은 단발 여신으로, 채영은 초여름 햇살 아래 영롱하게 빛나는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티저 사진에서는 나연은 순백 의상을 입고서 살랑이는 봄바람을 느끼는 듯한 모습으로 청초한 매력을 강조했고 채영은 그려놓은 듯한 뚜렷한 이목구비로 사랑스러움을 뿜어내 시선을 붙잡았다. 

트와이스는 나연에 이어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콘셉트 필름과 티저 사진을 공개하고 볼수록 빠져드는 무한한 매력을 선사한다.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처음 시도하는 티저 콘텐츠인 콘셉트 필름을 통해 신곡의 분위기를 한층 생생하게 전달하고 시각적 만족감을 높일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작년 9월 미니 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 이후 9개월 만인 6월 1일 미니 9집 'MORE & MORE'를 발매한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 'Feel Special'까지 매 활동마다 큰 사랑을 받은 트와이스가 이번 신곡으로 'K팝 대표 걸그룹' 매력의 정점을 찍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새 음반은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이며,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

트와이스 6월 1일 컴백, 나연X채영 콘셉 티저 대공개!

트와이스 나연, 신곡 'MORE & MORE' 비주얼 최초 공개! 봄 햇살 머금은 단발 여신!
트와이스 채영, 신곡 'MORE & MORE' 비주얼 공개! 초여름 햇살 같은 심쿵 눈 맞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