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7시, 유튜브 블루터치에서 밴드 ‘안녕바다’ 공연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어요’ 주제의 콘서트

콘서트 '특별한 선물' 포스터, 서울시 제공

[문화뉴스 MHN 이대형 기자] 서울시는 시 정신건강브랜드 ‘블루터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민들이 모이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무관중 온라인 공연을 진행한다.

서울시는 18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블루터치'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콘서트-특별한 선물’ 공연을 열고, 인디 록밴드 ‘안녕바다’를 초대해 계속되는 거리두기에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달래 줄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공연을 통해 확진환자, 격리자, 의료진과 시민들이 일상생활 활동 제한에서 오는 불편감과 고립감, 불안, 우울 등 감염병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극복의 메시지를 확산하고자 한다.

인디밴드 ‘안녕바다’는 공연에서 시민들에게 ‘우리가 함께 했기에 이루어낼 수 있었던 오늘을 기억하며,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어요”’라는 따뜻한 말 한마디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서울시는 4일에는 생활치료센터 입소자, 의료진을 대상으로, 11일에는 격리시설 입소자, 자가격리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온라인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블루터치 콘서트 ‘특별한 선물’을 통해 시민들의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심리적 방역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에 관한 기타 문의 사항은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정신건강증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서울시, 코로나 극복 콘서트 '특별한 선물' 온라인 생중계

18일 7시, 유튜브 블루터치에서 밴드 ‘안녕바다’ 공연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어요’ 주제의 콘서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