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5, 첫 손님에 배우 공효진
공효진과 세끼 식구들의 '특급 궁합' 기대
15일 밤 9시 10분 tvN에서 방송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tvN '삼시세끼 어촌편 5'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출연자들이 '달고나 커피'를 만들어 먹는 미방분 (방송되지 않은 분량) 영상이 tvN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지 이틀도 안 돼 140만 회 이상 조회되는가 하면 지난 주 방송된 2회는 시청률 9.8%를 기록하며 단숨에 '금요 예능 1위'로 올라섰다.
그런 가운데, 오는 15일 방송되는 '삼시세끼 어촌편 5' 3회가 화제다. '공블리'로 통하는 배우 공효진이 등장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누리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매회 '기록'을 만드는 '삼시세끼' 시리즈. 힘차게 출발한 '어촌편 5'의 3회 방송을 앞두고 15일 방송의 관전 포인트를 알아본다.


.▲ 출연자들의 특급 궁합

세끼 가족들과 공효진이 보여줄 궁합이 기대된다.
(자료 출처 : tvN '삼시세끼 어촌편5' 3회 예고편 갈무리)

공효진과 차승원·유해진·손호준이 보여줄 궁합이 기대된다. 공효진에게 집을 소개하는 와중에도 별채 방을 사수하기 위해 "나는 계속 악몽만 꿔"라고 말하는 유해진의 모습은 짧은 예고 영상만으로도 웃음을 유발하는 대목. '치킨이 먹고 싶다'라고 말하는 공효진에 차승원의 표정이 어두워지는가 하면 생선을 낚겠다던 유해진의 양동이에는 빨간 목장갑만 담겨있는 장면은 이들이 겪을 난관을 예상하게 한다. '샤이한' (Shy, 수줍음을 잘 타는) 매력이 있다고 소개한 손호준이 공효진과 친해지는 과정도 기대 요소 중 하나다. 특히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 '차승원&유해진의 헬스클럽'이 개장해 출연자 모두가 등록하는가 하면 차선수(차승원)의 족집게 운동 강의와 유관장(유해진)의 체계적인 식단 관리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기대를 모았다.
매번 '특급 궁합'을 자랑하며 출연진들의 돈독한 우정을 보여주는 삼시세끼가 이번엔 '공블리'와의 만남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주목할 만하다.


▲ '동백이' 공효진의 다재다능한 면모

텃밭 활용부터 낚시까지 공효진의 능력이 빛을 발할 예정이다.
(자료 출처 :  tvN '삼시세끼 어촌편5' 3회 예고편 갈무리)

이날 방송에서는 공효진의 활약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동안 생선은커녕 제대로 된 반찬 하나 없이 구황작물로 식사를 이어갔던 세끼 식구들은 '첫 손님에게 어촌의 맛을 보여주겠다.'라고 선포한다. 하지만 이 역시 쉽지만은 않았다는 후문. 예고편에서는 공효진이 직접 텃밭을 활용해 식자재를 마련하는가 하면 낚시까지 도전해서는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요리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제작진은 "못하는 것 없이 다 잘하는 공효진이 동백꽃처럼 찾아온 덕에 세끼 식구들 집 분위기가 밝아졌다."라고 귀띔하며 누리꾼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두 팔 걷고 나선 공효진이 어떤 능력들을 보여줄지, 기대할 만하다.


▲ 오늘은 어떤 '세끼'?

15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한끼 스포' 사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료 제공 :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공식 누리집)

세끼 가족들과 공효진의 식탁도 기대된다.

세끼 가족들은 '손님 대접하겠다.'며 식자재를 구하고 공효진은 '제대로 된 밥상을 선물하겠다.'며 서로 나섰다는 후문. 하지만 예고편에서 "쓰레빠(슬리퍼)라도 튀길까?"라고 말하는 출연진의 모습은 누리꾼을 걱정하게 만든다. 

그런 가운데, 15일 tvN '삼시세끼 5' 공식 누리집에는 이날 방송 모습을 미리 보여주는 '한끼 스포' 사진이 개시되며 관심을 끈다. 비빔 국수부터 무조림과 마늘쫑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세끼 가족들이 함께 먹고 있는 것. 이들이 과연 어떤 경로를 통해 음식을 구했을지, 그 과정은 어땠을지 주목하며 시청할 만하다.

시작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삼시세끼 어촌편 5'
(자료 제공 :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공식 누리집)

한편, tvN '삼시세끼 어촌편 5'는 따뜻한 봄날의 한 끼를 위해 모인 세 식구(차승원,유해진,손호준)가 만들어가는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를 다루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삼시세끼 어촌편 2' 이후 5년 만에 모인 이들에 시청자들은 "영혼이 치유되며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삼시세끼, 많이 기다렸다.", "차유손 케미 그리웠는데 너무 반갑다." 같은 반응을 보인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 5'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

'공블리'가 떴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5' 오늘 방송 관전 포인트

- 삼시세끼 어촌편 5, 첫 손님에 배우 공효진
- 공효진과 세끼 식구들의 '특급 궁합' 기대
- 15일 밤 9시 10분  tvN에서 방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