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팬텀싱어 3' 6회 선공개 영상 조회 수 3만 돌파
고영열x황건하, 유채훈x윤서준 무대 영상 공개
15일 방송, 2:2 대결 본격 시작 ... 진 팀 중 한 명은 탈락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15일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 3' 6회가 화제다.

앞서 제작진은, 2:2 듀엣 대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가운데 '역대급' 무대가 공개된다고 밝힌 바 있다. 특히, 2:2 대결에서 진 팀 중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한다고.

15일에는 선공개 영상까지 올라오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끈다. 고영열x황건하의 'Ti páthos' 무대와 유채훈x윤서준의 'Starai Con Me'가 공개된 것. 이들 영상은 공개 하루도 안 돼 조회 수가 3만 회를 훌쩍 넘기도 했다.

JTBC '팬텀싱어 3' 6회 선공개 영상 반응이 뜨겁다.
(자료 출처 : JTBC '팬텀싱어 3' 선공개 영상 갈무리)

누리꾼들은 "이렇게 좋으면 9시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퇴근길에 계속 듣는데 벌써 음원 사고 싶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또, "유채훈, 윤서준의 조합은 정말 최고다.", "황건하는 나날이 발전하고 고영열은 무슨 장르든 잘 소화해서 놀랍다."라고 말하며 출연자들의 무대에 대한 기대를 내비치기도 한다.

한편, JTBC '팬텀싱어 3'은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가수들을 찾는 음악 프로그램으로, 시즌 1에서는 '포르테 디 콰트로', 시즌 2는 '포레스텔라'가 우승을 차지했다.
JTBC '팬텀싱어 3'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

JTBC '팬텀싱어 3' 선공개 영상 화제 ... 본격 듀엣 대결, 누군가는 떨어진다

- JTBC '팬텀싱어 3' 6회 선공개 영상 조회 수 3만 돌파
- 고영열x황건하, 유채훈x윤서준 무대 영상 공개
- 15일 방송, 2:2 대결 본격 시작 ... 진 팀 중 한 명은 탈락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