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급공무원 시험의 빠른 합격을 지원하는 ‘운전직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운전직 공무원은 일반행정직에 비해 시험과목이 적고, 많은 수험생들이 까다로운 과목으로 여기는 영어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비교적 쉽게 합격할 수 있다. 더욱이 기능 10급에서 9급으로 승격되어 행정직, 기술직과 동일한 급여, 복리후생, 보너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에 에듀윌이 마련한 ‘운전직 평생패스’는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를 선보인다. 전체 흐름을 이해하는 ‘압축요약 정리’와 단순암기가 아닌 이해를 통한 ‘실질적 학습’, 방대한 문제를 유형화한 ‘원리 중심 학습’,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한 ‘출제포인트’의 단계로 진행된다.

자동차구조원리와 도로교통법규 과목을 담당하는 운전직 전문 교수진을 비롯해 국어, 한국사, 사회 등 공통과목의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를 제한없이 수강할 수 있다.

학습은 물론 마인드까지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집에서도현장강의를 듣는 것처럼 집중할 수 있게끔 돕고, 경쟁심을 자극해 학습 의지를 상승시키며, 개인별 맞춤 학습 생활을 지원한다.

운전직 전용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와 공부방법, 학습질문, 면접비법 등 합격 노하우를 담아 답변하는 ‘에듀윌 지식인’도 제공된다.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평생패스 외에도 수강시작일로부터 1년간 학습이 가능한 ‘연간패스’ 과정도 마련돼 있다.

9급공무원 시험 대비 ‘운전직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