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가 2017년부터 4년연속 한국 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됐다. 한경BUSINESS에서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에서 후원하는 본 시상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세분화하고 평가하며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는 것으로 매년 각 분야 전문가들의 공적 심사를 통해 선정되는 권위 있는 자리이다.

2020한국 브랜드선호도 임산부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몽디에스는 임산부피부관리와 임신튼살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임산부오일, 임신튼살크림, 약산성토너, 영양크림 등을 선보이고 있다.

몽디에스의 튼살오일은 피부의 성분과 유사한 성질의 올레인산이 다량 함유돼 있는 동백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를 윤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어 임산부들에게 높은 평을 받고 있다.

임산부튼살크림은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꽃수로 만들어져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피부 주름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을 함유했다. 

민감성화장품으로 언급되는 몽디에스의 스킨토너는 정제수를 배제하고 위치하젤수를 함유하여 피부 유수분밸런스 조절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닝크림, 영양크림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 토탈솔루션은 식품의약품 안전처가 인증한 피부탄력,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을 뿐만 아니라 EGF(표피 성장 인자)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53개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단백질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장벽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해당 브랜드는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유아수딩젤, 저불소치약, 무불소치약, 잇몸치약, 아기세탁세제, 유아섬유유연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아기화장품 시장에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유아로션, 유아크림, 베이비수딩젤, 어린이샴푸&유아바디워시, 베이비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한국브랜드 선호도1위 외에도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또한 3년연속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린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1+1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어린이로션, 베이비크림, 아기땀띠수딩젤, 유아선크림, 스틱선크림, 어린이선쿠션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금액별로 아기젖병세제, 아기손세정제 등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