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되던 미스터트롯&미스트롯 전국 투어 일정 확정
'데뷔 30주년' 신승훈, '공연의 신' 이승환 콘서트
청춘들 조금만 있다 모여요, '청춘 페스티벌 2020'

사진 = 쇼플레이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코로나19로 연기되던 콘서트들이 새로운 일정으로 팬들에게 다가간다. 

 

요즘 대세 트로트 전국투어 콘서트, '미스터트롯-미스트롯-장윤정'

현재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콘서트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다. 코로나19로 인해 몇 차례 연기되었던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6월 25일 서울 공연이 확정됐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TOP7을 포함하여 19인의 트롯맨이 총출동한다.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나흘간 회차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가 시작된다. 7월에는 창원, 청주, 고양, 안양, 부산에서 공연이, 8월에는 원주, 의정부, 대구, 진주, 광주, 인천, 수원, 강릉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9월 전주와 안동까지 전국구를 돌며, '미스터트롯'의 감동을 전국 방방 곡곡 전할 예정이다.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판매로 이루어진다. 이미 대부분의 티켓이 매진된 가운데 예약대기 시스템을 통해 취소표를 노려볼 수 있다. 

지난해 전국 투어뿐 아니라 미주 투어까지 마친 '내일은 미스트롯'도 다시 한번 전국투어에 나선다. 역시 몇 차례 연기되었던 '미스트롯 전국투어 청춘 콘서트'는 오는 6월 20일 창원 지역을 시작으로 재개될 예정이었으나 다시 연기됐다. 현재로서는 7월 11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부천 공연으로 재개될 가능성이 높다. 미스트롯 콘서트 역시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도 오는 6월 20일부터 '2020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6월 20일 KBS 부산홀에서 열리는 부산 공연으로 시작되는 장윤정의 콘서트는 7월 경기(수원), 서울, 대전 공연과 8월 전라, 광주, 경기(고양) 공연으로 이어지는 전국투어 콘서트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링크, 11번가, YES24 등에서 할 수 있다. 

 

'데뷔 30주년' 신승훈, 이승환 콘서트

'발라드 황제' 신승훈의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2020 THE 신승훈 SHOW'도 연기 일정을 안내했다. 6월 13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수원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대구, 부산, 성남을 거쳐 9월 12일와 13일 열리는 서울 공연으로 마무리 된다. 지난 14일 시작된 예매는 인터파크와 하나티켓에서 진행된다. 

역시 데뷔 30주년을 맞은 이승환은 지난 9일부터 '2020 이승환의 ONLY BALLAD'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열리는 이승환의 콘서트는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좌석의 앞뒤와 양옆을 비우는 이른바 '거리두기 좌석제'가 시행된다.

오는 24일 '2020 이승환의 ONLY BALLAD'의 마지막 공연이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6월부터는 '이승환 30주년 콘서트 무적전설' 투어가 시작된다. 6월 13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6월 27일 성남, 7월 11일 대전, 7월 18일과 19일 부산, 10월 24일 충청 청주까지 공연이 이어진다.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판매된다. 

 

청춘들 조금만 있다 모여요, '청춘 페스티벌 2020'

다양한 분야의 인사로 구성된 화려한 라인업과 특유의 발랄함으로 매해 2030청춘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청춘페스티벌'도 올해 개최가 예정되어 있다. 이전까지는 5월에 개최되어 따뜻한 날씨 속에 진행되었지만, 올해 '청춘페스티벌 2020: 너, 나 잘하자'는 코로나19로 연기되어 9월 26일과 27일 개최된다.

올해도 라인업은 화려하다. 첫째날에는 헤이즈, 창모, 재재, 김민아, 애쉬아일랜드, DPR LIVE, 양팡, 샘 해밍턴&윌리엄, 염따, 솔루션스, 릴러말즈, 가호, 르르르 불만합창단 등이, 둘째날에는 양준일, 기리보이, 치즈, 키드밀리, 쏜애플, 이용신, 리아킴, 김이나X딘딘X이원석X정세운, SURL, 이용진&이진호, 홍현희&제이쓴, 헨리, 르르르 불만합창단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청춘페스티벌 2020: 너, 나 잘하자'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는 모두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인터파크에서 정식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일일권으로 55,000원, 양일권으로 79,000원이다. 

 

한편, 코로나19로 예정된 콘서트들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는만큼 관람 예정인 콘서트의 예매 페이지에서 지속적으로 공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

코로나 블루 이겨낼 올해 콘서트 일정은? '미스터트롯-장윤정-신승훈-이승환-청춘페스티벌' 콘서트 일정, 라인업, 예매 정보

 

연기되던 미스터트롯&미스트롯 전국 투어 일정 확정
'데뷔 30주년' 신승훈, '공연의 신' 이승환 콘서트
청춘들 조금만 있다 모여요, '청춘 페스티벌 2020'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