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기저귀 브랜드 ‘앙블랑’이 신제품 ‘포밍 핸드워시’ 3종의 정식 출시를 기념, 앙블랑몰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앙블랑 신제품 ‘포밍 핸드워시’ 정식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는 20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포밍 핸드워시 3종 세트와 함께 아로마틱, 피토그린, 화이트솝 등 3종 개별 제품 300ml 용기 2개의 구성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될 앙블랑의 ‘포밍 핸드워시’는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핸드워시로 자연에서 유래한 특허 보습성분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대표 화장품 분석 어플인 화해에서 소개한 20가지 주의성분을 일체 함유하지 않은 데다가 미국의 비영리단체 EWG가 제공하는 성분 유해 등급 중 안전을 의미하는 ALL 그린 등급을 획득해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천연에센셜오일 알러지유발성분 제외)

안전한 성분은 물론 잔향을 중요시하는 육아맘들의 선호도를 적극 반영해 포근한 코튼향의 ‘화이트솝 포밍 핸드워시’와 베르가모트 향의 ‘아로마틱 포밍 핸드워시’,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 향의 ‘피토그린 포밍 핸드워시’ 등 3종으로 출시된 점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아이들이 손씻기를 통해 각종 바이러스를 예방하고 위생을 관리할 수 있도록 안전한 성분만을 담은 핸드워시를 출시했다”며 “단 이틀간 진행되는 출시기념 혜택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핸드워시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앙블랑 신제품 포밍 핸드워시 정식 출시 기념 특가는 20일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앙블랑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