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 밤 8시 55분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이찬원 OST까지

출처=MBC '꼰대인턴'​​​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이 오늘(20일) 첫 방송한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 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이하게 되는 남자의 찌질하면서도 통쾌한 코믹 오피스 드라마이다. 

 

가열찬(극중 박해진) / 사진 제공 MBC, 마운틴 무브먼트

 

박해진은 '꼰대인턴'에서 준수식품 마케팅영업부 팀장 가열찬 역을 맡았다. 가열찬은 준수식품에 인턴으로 입사하자마자 '핫닭면'을 기획해 위기의 '준수식품'을 구한 신화적 인물이다. 

 

김응수(이만식 역)

 

김응수는 준수식품 마케팅영업부 시니어 인턴 이만식 역을 맡았다. 이만식은 옹골 라면 부장으로 한때는 '꼰대 오브 꼰대', 꼰대의 정석이었으나 준수식품에 인턴으로 입사하면서 자신이 예전에 괴롭혔던 가열찬(박해진)을 상사로 만나게 된다.

 

한지은(이태리 역)

 

한지은은 인턴사원 이태리 역을 맡았다. 이태리는 꼰대를 극혐하며 유행하는 모든 것은 다 한 번씩 먹어보고 입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얼리어답터로 본인은 굉장히 세련된 줄 알지만 살짝 촌스럽다.

 

출처=MBC

 

박해진은 호흡을 맞춘 김응수에 대해 "이정도 호흡이면 부부연기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실제로는 전혀 꼰대같지 않다. 허물없이 잘 지낸다"고 상대 배우 김응수와의 케미를 자랑했다. 

 

출처=MBC

 

연출을 맡은 남성우 감독은 사전인터뷰에서 "'꼰대'라는 우리 사회의 이면을 현실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과과하게 표현된 부분이 있을 수 있다. 드라마를 통해 세대 간 소통이 더욱 활발해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남성우 감독은 '역도요정 김복주', '백일의 낭군님', '킬잇'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가수 이찬원 / 사진 제공 뉴에라프로젝트

 

특히 이번 드라마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활약했던 가수 이찬원이 OST에 참여해 화제다. 이찬원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찬원이 최근 '꼰대인턴' OST Part2 녹음을 마쳤다"고 밝혔다.

 

인물관계도 / MBC '꼰대인턴' 공식홈페이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첫 화가 오늘(20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

MBC 새 수목극 '꼰대인턴', '라떼는 말이야~' 김응수, 박해진의 수트핏, 이찬원의 OST까지

오늘(20일) 밤 8시 55분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이찬원의 OST까지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