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생방송투데이 방송
꽃게의 섬 안마도, 매콤달콤 칠리크랩, 분짜 등

출처=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위치는? 꽃게의 섬 안마도, 매콤달콤 칠리크랩, 분짜 등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오늘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전국 각지의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한다.

오늘 '생방송투데이'는 통해 안마도의 여러 맛집, 칠리 하트크랩 맛집, 베트남 요리 분짜 전문음식점과 흔히 볼 수 없는 매력적인 타조에 대해 방송한다.

 

오천만의 메뉴 - 매콤하게, 달콤하게! 칠리 하트크랩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칠리크랩을 소개한다. 칠리크랩(chili crab)은 칠리소스와 토마토소스를 넣어 만든 매콤한 게 요리로, 싱가포르에서 유래되었다.

오늘의 방송에서는 우리나라에 위치한 많은 '칠리크랩'음식점 중 세 곳을 소개한다.

▶ 충남 태안군 안면읍의 송정꽃게집

▶ 경기 수원시 장안구의 강원도메밀막국수 두부면사무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의 점보씨푸드

 

'생방송투데이' 화면 캡처

 

리얼 맛집 - 뼈 반, 고기 반! 진한 국물로 한국의 깊은 맛!

베트남의 음식인 '분짜'를 요리하는 음식점 '분짜 하노이', 베트남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과 한국의 깊은 맛이 어우러진 음식을 판매하는 이번 음식점은 베트남 현지에 가 있는 듯한 인테리어 또한 호평받고 있다. 

▶ 서울 금천구 분짜 하노이 금천롯데캐슬점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 매일 일어나고 있는 이슈부터 웃음과 눈물을 제공하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위치는? 꽃게의 섬 안마도, 매콤달콤 칠리크랩, 분짜 등

20일 생방송투데이 방송, 꽃게의 섬 안마도, 매콤달콤 칠리크랩, 분짜 등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