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미니앨범 발매하는 아이즈원
6월 3일 저녁 7시 첫 방송 Mnet '아이즈원츄'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듀스 48'로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오는 6월 15일 새로운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아이즈원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15일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지난 2월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아이즈원은 약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2018년 EP 앨범 '컬러아이즈'(COLOR*IZ)로 데뷔한 아이즈원은 '라비앙로즈'를 시작으로 '비올레타', 지난 2월 낸 정규 1집 '블룸아이즈' 타이틀곡 '피에스타'까지 이어지는 플라워 시리즈 대미를 장식한 바 있다. 한국을 넘어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즈원의 '꽃'다운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아이즈원은 지난 2018년 6월부터 8월까지 방송된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12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이다.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속해 있다.

 

Mnet 아이즈원츄

 

앨범 발매에 앞서, 기다린 팬들을 위해 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츄'가 6월 3일 수요일 저녘 7시 편성을 확정헀다.

첫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 12 멤버의 특별한 우정 쌓기를 보여줬던 두 번째 시즌 ‘아이즈원츄-비밀친구’에 이어 이번에는 캠퍼스 여신으로 강림한 아이즈원의 모습을 담을 ‘아이즈원츄-환상캠퍼스’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평균 나이 20.8세로 동갑내기 대학생이 된 멤버들의 빛나는 캠퍼스 체험기와 컴백 준비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

'아이즈원' 6월초 컴백 확정, 세 번째 리얼리티 '아이즈원츄'까지...'꽃다운 새내기들의 대학생활'

6월 15일 미니앨범 발매
6월 3일 저녘 7시 첫방송 Mnet 아이즈원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