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고양이를 부탁해] 에너자이저 고양이의 올바른 에너지 해소법...체다는 상처를 남기고
  • 정지윤 기자
  • 승인 2020.05.22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야옹철의 오답노트, 갑자기 돌변하는 에너자이저 고양이의 교육법
출처: EBS
출처: EBS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이번주 EBS '고양이를 부탁해'에서는 개냥이의 애교를 보여주다가 갑자기 돌변해 공격하는 '체다'의 이야기가 방영된다. 

역대급 공격묘 소식에 찾아간 대전. 사연의 주인공은 귀여운 외모와 넘치는 애교로 제작진을 단숨에 사로잡는 등 제보와는 다른 모습을 보였다. 낯선 제작진에게도 스스럼없이 다가오는 친화력까지! 모두가 체다의 매력에 흠뻑 빠져있을 때, 보호자만이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는데, 방심하는 순간, 순식간에 맹수로 돌변하는 체다. 예고 없이 공격을 퍼붓는 체다의 행동에 집안은 그야말로 살얼음판이 됐다. 체다에게 대체 어떤 문제가 있는 걸까?

언제 갑자기 돌변할지 모르는 체다 때문에 24시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는 보호자. 임시방편으로 목에 방울을 달아 체다가 있는 장소를 파악하고 있지만, 막무가내 공격 앞에서는 무용지물이다. 고부해에 나왔던 솔루션까지 시도해봤지만, 노력할수록 점점 늘어만 가는 상처에 보호자는 지쳐간다. 과연 상처로 얼룩진 이들의 일상을 끝낼 수 있을까? 

도움이 절실한 보호자를 위해 김명철 반려묘 행동 전문 수의사가 나섰다. 보호자의 잘못된 교육을 바로잡는 오답노트부터 에너자이저 체다의 올바른 에너지 해소법까지, 과연 미야옹철은 체다를 묘과천선 시킬 수 있을까?

한편, '고양이를 부탁해'는 22일 밤 11시 30분에 EBS1에서 방영된다.

-----
[EBS 고양이를 부탁해] 에너자이저 고양이의 올바른 에너지 해소법...체다는 상처를 남기고
미야옹철의 오답노트, 갑자기 돌변하는 에너자이저 고양이의 교육법




관련기사


 
MHN 포토
  페이스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