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Answer',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곡
코로나19 사태가 잠잠해지는 대로 활발한 활동 재개 예정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2017년부터 여러 차례의 단독 콘서트 등의 활동을 진행해온 크루 '슈퍼가일(Super Geil)'의 리더, 래퍼 '비모카(VIMOKA)'가 신곡을 발표했다. 

'비모카(VIMOKA)'의 신곡 'Answer' 앨범 사진

이번 '비모카(VIMOKA)'의 신곡 'Answer'는 올해 말 발매 예정인 그의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한국 힙합의 대표적인 베테랑 프로듀서 '마일드비츠(Mild Beats)'가 프로듀싱 한 곡이다. 

'What's your question? Here's the answer'. 당당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에 있어 온갖 부정적인 물음들에 답하며 각자 삶의 정답을 정하는 것은 스스로의 몫임을 이야기하는 본 곡은 같은 크루 '슈퍼가일(Super Geil)'의 래퍼 '남궁허슬(NGHS)'가 피처링 참여하여 두 래퍼의 조화를 보여주었다.  

슈퍼가일(Super Geil)

2018년 발표된 '비모카(VIMOKA)'의 20대 청춘 다큐멘터리 형식의 첫 번째 정규앨범 'Spring Time'은 재즈 힙합 풍 음악에 절제된 랩으로 이야기를 풀어낸 잔잔한 파도였다면, 2년 만에 발매될 두 번째 정규앨범은 다양한 베테랑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조금 더 성숙한 가치관을 터프하게 풀어내는 거친 파도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선공개 곡인 'Answer'와 작년에 선공개된 'Portal' 등을 확인해보면 세월의 풍파를 겪으며 조금 더 깊어졌지만 무겁지만은 않게 표현해냄을 느낄 수 있다. 

'비모카(VIMOKA)'와 '남궁허슬(NGHS)'의 크루 '슈퍼가일(Super Geil)'은 코로나19 사태가 잠잠해지는 대로 활발한 오프라인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꾸준히 신작을 위해 작업 중이라고 한다.

 

----

'슈퍼가일'의 리더, 래퍼 '비모카' 신곡 'Answer' 발표

신곡 'Answer', 두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곡
코로나19 사태가 잠잠해지는 대로 활발한 활동 재개 예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