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생생정보통) 오후 6시 30분 방송, 오늘의 맛집은?
우삼겹 해물짬뽕&돌판 짜장, 낙지 삼계탕, 무제한 족발 맛집 정보, 위치는?

사진출처= KBS2TV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우삼겹 해물짬뽕&돌판 짜장, 낙지 삼계탕, 무제한 족발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KBS '생생정보(생생정보통)'에서 오늘의 맛집을 소개한다. 21일 '생생정보통'에서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움직이는 생생한 현장과 맛있는 음식 정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생생정보 맛집오늘'이 우삼겹 해물짬뽕&돌판 짜장, 낙지 삼계탕, 무제한 족발 맛집을 찾는다. 

21일 저녁 6시 30분 2TV '생생정보통'에서는 우삼겹 해물짬뽕&돌판 짜장, 낙지 삼계탕, 무제한 족발이 시청자들에게 소개된다.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는 대전 서구에 위치한 우삼겹이 듬뿍 들어간 해물짬뽕과 돌판 짜장의 맛집 '둔산 항아리 돌짜장'을 찾았다.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충청남도 서천군에 위치한 무려 7,000원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낙지 삼계탕집 '장터 맛집'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11,900원에 5가지 종류 족발을 무제한으로 즐기는 '바른 족발'을 소개한다. 

이후 '슬기로운 정보달력' 코너에서는 농협 중앙회 국민 생활 활력 지원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대물을 찾는 사람들' 코너 또한 방송될 예정이다. 

생생정보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요식업계의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지역별 맛집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개설하면서 방송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었다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KBS 2TV '생생정보' 소불고기전골 무제한, 전주의 별미 바지락 물갈비&자연산 다슬기돌솥밥

한편, 지난 20일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방송에서는 1인 10,000원 소불고기전골 무제한, 전주의 별미 바지락물갈비 & 자연산 다슬기돌솥밥 등이 소개됐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는? 우삼겹 해물짬뽕&돌판 짜장, 낙지 삼계탕, 무제한 족발 맛집 소개

2TV, '생생정보'(생생정보통) 오후 6시 30분 방송, 오늘의 맛집은?
우삼겹 해물짬뽕&돌판 짜장, 낙지 삼계탕, 무제한 족발 맛집 정보,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