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를 위한 순한 올인원 샴푸 & 바디워시..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베이비’ 출시
  • 주현준
  • 승인 2020.05.2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HN 주현준]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브랜드로 유명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새롭게 영유아 전용 ‘피토테라피 베이비 샴푸 앤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토테라피 베이비 샴푸 앤 바디워시는 닥터포헤어 민감두피 소비자들을 위한 ‘피토테라피 라인’의 영유아 제품으로 자연 유래 성분 95%를 함유한 저자극 약산성 제품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세정 가능하며,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마일드한 세정감이 특징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베이비 제품 구매 시에는 성인 제품보다 성분을 더욱 엄격하게 확인하는데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 베이비 샴푸 앤 바디워시는 저자극 성분으로 구성된 만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이 미국 EWG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향료에는 유럽 선정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배제하였다. 또한,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인 독일 더마테스트社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만큼 높은 안정성을 자랑한다.

한편,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는 현재 피토테라피 베이비 샴푸 앤 바디워시 런칭을 기념하여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MHN 포토
  페이스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