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아귀찜-단호박소갈비찜-토마토물결파스타 소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낸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단호박소갈비찜 & 토마토물결파스타, 아귀찜을 소개한다.

출처=KBS '2TV 저녁 생생정보'
 

22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에서는 단호박소갈비찜 & 토마토물결파스타, 아귀찜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KBS 2TV '생생정보'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요식업계의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다양한 주제로 지역 별 맛집을 소개한다. 방송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었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생생현장'에서는 온 가족이 즐기는 우유 활용 레시피를 통해 생활의 품격을 높이는 방법을 공개한다.

 

'SNS 화제 맛집' 단호박소갈비찜과 토마토물결파스타 맛집을 소개한다.

▶ 단호박소갈비찜 

주소 : 경기 포천시 군내면 청성로 '호박꽃'

영업시간 :  매일 1O:OO - 21:OO

 

▶ 토마토물결파스타 

출처='2TV 저녁 생생정보'

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 '세시파스타'

영업시간 : 매일 11:3O - 21:OO (브레이크 타임 15:OO - 17:3O), 일요일 휴무

'장사의 신'에서는 연 매출 15억 원을 달성하며 입소문을 탄 아귀찜 맛집을 소개한다. 

▶ 아귀찜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찜마을'

영업시간 : 매일 11:OO - 22:OO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OO-16:3O)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에서는 266번째 미션으로 태안반도의 명소들을 소개한다.

▶ 서산해미읍성

주소 : 충남 서산시 해미면 읍내리 

▶ 안면암

주소 : 충남 태안군 안면읍 여수해길 

▶ 삼길포항 선상어시장

주소 : 충남 서산시 대산읍 화곡리 

 

▶ 벌천포 오토캠핑장

주소 : 충남 서산시 대산읍 벌천포길 

 

한편, 2TV 저녁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SNS 화제 맛집 어디? 아귀찜-단호박소갈비찜-토마토물결파스타 소개

23일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아귀찜-단호박소갈비찜-토마토물결파스타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