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대체적으로 맑은 날씨, 일요일 흐림
낮 최고기온 25도 이상
미센먼지 수준 보통~좋음

출처: 픽사베이

[문화뉴스 MHN 유인교 기자] 기상청에 따르면 토요일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 일요일부턴 비가 오면서 다시 흐려질 예정이다.

지금 내륙지방은 하늘은 약간 뿌연 상태지만 낮부터 해가 뜨면서 차츰 쾌청해지고 기온도 어제보다 오른다. 다만 중부지방은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질 예정이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25도, 대전26도, 광주 26도, 부산 21도, 대구 27도, 춘천 25, 제주 24도까지 오른다

출처: 기상청 날씨누리

오늘 내일 주말날씨 - 토요일과 일요일을 넘어가는 새벽부터 비가오면서 서울, 경기도, 강원도는 아침까지 충청도는 낮까지 비가 오며  전라도와 경북 내륙은 낮 동안 비가 올 예정이다. 

강수량은 5~30mm로 많지는 않지만 대기의 큰 온도차로 대기불안정이 심해져 돌풍을 동반한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을 수 있으니 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토요일 낮기온은 어제보다 1~3도가량 올라가 내륙은 대부분의 지역이 25도 이상으로 더울 예정이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이며 서울·인천·경기 남부·충남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일 것으로 예상된다.

 

 

-----
[주말 날씨] 토요일 대체로 맑은 날씨... 나들이 가능하지만 토요일과 일요일 사이 새벽에 비

토요일 대체적으로 맑은 날씨, 일요일 흐림
낮 최고기온 25도 이상
미센먼지 수준 보통~좋음

주요기사
날씨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