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5일 레드벨벳, 아이린X슬기 첫 유닛 앨범 발매
27일 '몬스터' 발매 소식, 앨범 로고 공개

출처: 레드벨벳 페이스북, 미니앨범 '몬스터' 로고

[문화뉴스 MHN 권성준 기자] 레드벨벳이 초여름 첫 유닛을 선보인다. 주인공은 리더 아이린과 메인 댄서 슬기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이린, 슬기 유닛의 첫 번째 미니앨범 '몬스터'(Monster)가 다음 달 15일 발매된다고 27일 밝혔다. 동시에 이번 앨범 로고도 공개하였는데 검은색과 하얀색이 대비되는 두 개의 로고를 통해 이번 앨범 콘셉트가 '블랙 & 화이트'임을 암시했다.

출처: 연합뉴스, 미니앨범 '몬스터' 로고

이번 앨범에는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SM 측은 "두 멤버는 레드벨벳 활동뿐만 아니라 컬래버레이션, OST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보컬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2014년 데뷔한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덤덤', '러시안 룰렛', '피카부' 등을 히트시키며 밝은 에너지와 독특한 콘셉트로 사랑받았다. 특히 '빨간 맛'과 '파워 업', '음파음파' 등 여름 히트곡으로 '서머 퀸'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다.

출처: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아이린, 슬기

지난해 말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 타이틀곡 '사이코'(Psycho)도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멤버들은 그룹 활동은 물론 패션,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도 활약해 왔다.

아이린, 슬기의 '몬스터'는 27일부터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

레드벨벳 아이린X슬기 첫 유닛 앨범 발매, 블랙&화이트 콘셉트? 로고 공개

레드벨벳, 아이린X슬기 첫 유닛 앨범 발매
27일 '몬스터' 발매 소식, 앨범 로고 공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