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영상/사진제공=you.will.knovv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알앤비 힙합 아티스트 딘(DEAN)이 설립한 레이블 유윌노우(you.will.knovv)의 미소(Miso)가 유윌노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5월 18일에 발매한 신곡 ‘Alone’의 라이브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서 미소는 키보드를 치며 차분한 편곡으로 신곡 ‘Alone’ 을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딘이 색다른 방식으로 출연을 해 미소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특히, 영상에는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애니메이션과 특수효과가 추가되어 유윌노우만의 독특한 감성이 돋보인다.

 

미소/사진제공=you.will.knovv

 

주요기사

한편, 얼터너티브 알앤비 아티스트 미소는 데뷔 싱글 ‘Take Me’ 로 독보적인 음색과 스타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Take Me’의 뮤직비디오는 2000천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음악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멤버 리사가 작년 블랙핑크의 단독 콘서트에서 ‘Take Me’에 맞춰 안무 퍼포먼스를 선보여, 미소가 ‘아티스트가 사랑하는 아티스트’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커버아트/사진제공=you.will.knovv

 

많은 팬들이 오랜 시간 동안 기다려온 미소의 신곡 ‘Alone’ 은 힘들고 어두운 시기가 있어도 자기 자신에게 솔직해진다면 성장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미소의 몽환적인 매력과 동화 같은 느낌의 영상미가 돋보이며, 딘이 설립한 레이블로 리스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유윌노우(you.will.knovv)에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곡으로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딘 레이블 ‘유윌노우’ 아티스트 미소, ‘Alone’ 라이브 비디오 공개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