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비밀병기 양세형, 김동준부터 백종원의 메뉴 선정 팁까지
  • 노푸른 기자
  • 승인 2020.05.27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23번째 골목 '수원 정자동 골목' 네 번째 편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오늘(27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3번째 골목 '수원 정자동 골목' 네 번째 편이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에서 '백종원의 비밀병기' 양세형이 방문해 '갓김밥' 솔루션을 진행했던 쫄라김집은 또 다른 메뉴인 멘보사과를 선보인다. 이에 양세형은 보완이 필요한 '멘보사과'에 대해 기본기부터 핵심 포인트까지 사장님만을 위한 맞춤형 설명을 더했다. 완성된 '멘보사과'를 맛보기로 한 MC 정인선은 양세형에게 "백 대표의 향기가 느껴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 백종원은 '오리주물럭집'을 방문해 "호불호 있는 오리고기의 경우 보조메뉴가 필요하다"며 보조메뉴 선정 시 다양한 팁을 전수했다. 백종원의 팁을 전수받아 탄생한 보조메뉴는 평소 오리고기를 선호하지 않는 MC 김성주조차 극찬을 하게 했다는데, 백종원의 팁은 무엇이었을까.

한편, 청소업체까지 투입돼 깨끗한 가게로 거듭난 '떡튀순집'은 본격적인 메뉴 솔루션에 돌입했다. 백종원은 사장님이 업그레이드 한 튀김을 맛본 뒤 "이 집만의 독특한 튀김 필요하다"며 시그니처 튀김 솔루션에 돌입했다.

이어, '떡튀순집'에는 백종원의 수제자로 '맛남의 광장'에서 활약 중인 김동준이 찾았다. '부산 출신'인 김동준은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특별한 떡볶이 레시피를 전수해 눈길을 끌었다. 또 김동준은 "김성주는 내 인생을 바꿔준 분"이라며 MC 김성주와 깜짝 인연을 공개해 김성주를 당황시켰다.

'수원 정자동 골목' 세 가게에 어떤 변화가 생겼을지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공개된다.

 

 

---

SBS '벡종원의 골목식당' 비밀병기 양세형, 김동준부터 백종원의 메뉴 선정 팁까지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