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2TV 저녁 생생정보'
소고기뭇국 백반-초계국수-오돈보쌈-오징어보쌈 소개

[문화뉴스 MHN 박한나 기자]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낸다.

출처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28일,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 어디? 소고기뭇국 백반-초계국수-오돈보쌈-오징어보쌈 소개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소고기뭇국 백반, 초계국수, 오돈보쌈, 오징어보쌈을 소개한다. 

KBS 2TV '생생정보'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요식업계의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다양한 주제로 지역 별 맛집을 소개한다. 방송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었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 '가족파괴Why'에서는 소고기뭇국 백반 맛집 경기도 파주시 아빠의맛 해장국집을 소개한다.

▶ '택시맛객'에서는 초계국수 맛집 서울특별시 성동구 산골막국수(초계국수)와 오돈보쌈 맛집 서울특별시 강서구 주문진오징어보쌈 (오돈보쌈)을 소개한다. 

 

한편, 2TV 저녁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