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맛집, 메밀막국수, 명태식해훈제오리, 숙성 숯불 직화고기, 바게트 샌드위치 소개
월-금 저녁 6시 35분 MBC 방송 '생방송 오늘 저녁'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28일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메밀막국수, 명태식해훈제오리, 숙성 숯불 직화고기, 바게트 샌드위치 등이 소개된다.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사회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전하는 저녁방송의 대표주자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다양한 삶의 현장들을 전한다.

 

▶ 이가네봉평메밀향

사진: '이가네봉평메밀향' 업체 제공
'생방송 오늘저녁' 오늘의 맛집은?

먼저 '기(氣)찬 밥상' 코너에서는 가성비와 맛을 모두 잡은 메밀 막국수터 훈제 오리, 메밀전병, 부추전 맛집을 찾는다.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이가네봉평메밀향'은 메밀 전문점으로 맛있는 메밀 막국수 뿐만 아니라 명태식해훈제오리까지 먹을 수 있다. 

 

▶ 육짱 임학본점

사진: '육짱' 업체 제공
'생방송 오늘저녁' 오늘의 맛집은?

다음으로는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육짱'을 소개한다. 돼지고기에서 소고기 맛이 난다는 이베리코 맛집 '육짱'에서는 미국산 최상급 프라임등급 소고기와 이베리코, 그리고 제주 한돈을 워터에이징과 드라이, 웻에이징으로 요리해 최적의 고기 맛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 아빠의 바게트

사진: '아빠의 바게트' 업체 제공
'생방송 오늘저녁' 오늘의 맛집은?

마지막으로'생방송 오늘저녁' 오늘의 맛집은? '찐(眞)빵' 코너에서는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명물 바게트집 '아빠의 바게트'를 소개한다. 설탕, 버터, 계란 등의 첨가물과 방부제를 넣지 않은 건강한 빵을 선보이는 '아빠의 바게트'는 아빠가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정직하고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한다고 한다. 늦게 가면 없어서 못 먹는다는 이 빵집은 깊은 풍미의 고소하고도 담백한 바게트 맛을 자랑하며 많은 단골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 '추적 10분' 코너에서는 판타지아 메직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김동준 마술사와 하이 미디어 컴퓨터 학원 구로 캠퍼스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업체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정보 게시판을 방문하면 가능하다. 

한편, 다양한 정보들로 매일 생동감 있는 사회 이슈, 생활의 지혜, 맛집 등을 소개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
'생방송 오늘저녁' 오늘의 맛집은? 메밀막국수, 명태식해훈제오리, 숙성 숯불 직화고기, 바게트 샌드위치 등 소개

오늘의 맛집, 메밀막국수, 명태식해훈제오리, 숙성 숯불 직화고기, 바게트 샌드위치 소개
월-금 저녁 6시 35분 MBC 방송 '생방송 오늘 저녁'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