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나뭇잎 만두-수플레팬케이크-신선로 물회-명품 가락국수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28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구리시장 나뭇잎 만두, 수원의 수플레팬케이크, 신선로 물회, 명품 가락국수가 소개된다.

출처=SBS '생방송 투데이''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나뭇잎 만두-수플레팬케이크-신선로 물회-명품 가락국수

▶대박신화 어느 날에서는 하루 3천 개 완판! 경기 구리시 구리시장 '만두청년' 나뭇잎 만두를 소개한다.

▶환상의 코스에서는 도심 속 오아시스! 수원 인계동 '트립아시아'를 소개한다.

▶경기 수원시 어반밸리801의 수플레팬케이크를 소개한다.

▶경기 수원시 '인계수산'의 신선로 물회를 소개한다.

▶고수뎐에서는 혼을 담은 수제 가다랑어포! 명품 가락국수 경기 이천시 '이천 우동선'을 소개한다.

 

이날 소개된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7일에는 공룡 소갈비,초대형 바닷가재,소갈비구이 맛집이 소개됐다.

한편,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와 삶에 이야기를 전하는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