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륙 최대 수출도시 구미에 시몬스 맨션 첫 오픈…도심 및 외곽 수요까지 확보
-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퍼니쳐, 베딩 제품 한자리에
- 오픈 기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 증정

올해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시몬스(대표 안정호)에서 ‘시몬스 맨션 구미점’을 선보인다.

‘시몬스 맨션’이란 본사에서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으로, 대리점주는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고, 고객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해당 매장은 구미에 최초 오픈하는 시몬스 맨션인 만큼, 여유로운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와 베딩 등의 제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더불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Beautyrest 1870)’ 매트리스, 그리고 150주년 기념 프레임인 ‘1870 클래식 에디션(1870 Classic Edition)’과 ‘1870 레트로 에디션(1870 Retro Edition)’ 또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몬스만의 ‘토털 침실 룩’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맨션 구미점’이 자리잡은 경상북도 구미시 광평동에 은 경부선 철도와 경부고속도로가 관통하는 구미 교통의 거점이자 국가산업단지 및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조성된 지역의 최대 상권이다. 뛰어난 교통환경을 통해 원평동, 신평동 등 주변 도심 및 주거지역을 비롯해 김천시, 상주시, 안동시, 칠곡군 등의 외각 지역 고객까지 아우르고, 인근의 대형 마트 및 가전 매장과 함께 대형 상권을 이루며 혼수나 이사를 앞둔 가족 단위 고객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시몬스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Cool Summer Nigh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