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보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은 연약한 피부 컨디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 세탁세제를 사용할 때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아이들의 경우 자극적인 세탁용품을 사용할 경우 피부트러블이 유발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병원을 전전하는 사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전 성분을 공개하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는 몽디에스 아기세탁세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몽디에스 아기세제 라인은 전 성분을 홈페이지 내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 해가 될 수 있는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EWG그린등급의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것을 자랑한다. 

4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유아세제 부문1위를 차지하며, 육아 맘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의 친환경세탁세제는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섬유세탁이 가능하며, 연약한 피부에 적합한 로즈마리 추출물의 함유로 세제 잔여물 최소화 및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준다.

인공적인 향료 및 색소를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 그대로의 향과 색을 사용해 깔끔하고 안전한 몽디에스 천연세탁세제는 섬유의 변형을 방지하는 pH6.0~8.0의 중성세제로 민감한 아기옷세탁, 속옷빨래 등에 사용이 가능하다. 

향기 좋아 집들이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몽디에스 아기섬유유연제는 자연에서 추출한 코코넛 유래 유연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안전하게 섬유보호 및 정전기 방지가 가능하며, 3배 이상 고농축제품으로 적은 양으로도 포근한 클린 코튼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몽디에스 세탁비누는 98% 식물성 고급 팜 열매 오일에서 추출한 팜유를 계면활성제로 사용해 안전한 손빨래, 애벌빨래 등이 가능하며, 아기 피부에 적합한 유칼립투스 오일 함유로 비누 잔여물이 남지 않아 높은 평을 얻고 있다.

과탄산소다100%인 산소계표백제는 논란이 되고 있는 인공첨가물이 일정 첨가되지 않은 국내산 표백제이다. 해당 제품은 흰옷얼룩제거, 아기옷얼룩제거에 용이하며, 물에 녹았을 때 발생하는 활성산소가 오염된 세탁물의 미생물, 세균 등을 피부에 자극 없이 살균 소독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돼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미국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어린이로션, 베이비크림, 신생아수딩젤, 키즈샴푸&베이비바디워시, 아기치약, 유아치약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한국브랜드 선호도1위 외에도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또한 3년연속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린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3년연속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스킨케어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28일 오전5시부부터 6월11일 오전4시59분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되며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유아수딩젤, 클렌징워터, 유아바디워시, 아기선크림, 유아썬스틱, 어린이선쿠션 등이 구성돼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