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형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음성인식, 얼음정수, 노크온 기능으로 달라질 키친 라이프 선보여 
플로리스트 문정원이 참여한 ‘LG DIOS 썸머 플레이팅’ 랜선클래스 영상 공개 

사진=플로리스트 문정원과 20년형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J823MT75V)’

플로리스트 문정원이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와 함께 ‘썸머 플레이팅’ 랜선클래스를 진행했다. 29일 LG전자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썸머 플레이팅 랜선클래스 영상은 간단하지만 특별함을 더하는 샹그리아 음료 레시피와 플라워 플레이팅을 주제로 다가오는 여름철 실내 생활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문정원만의 팁을 담고 있다. 

영상 속 문정원은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에서 간편하게 출수한 얼음과 각종 과일, 허브 잎을 이용해 과일 샹그리아를 만들고,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꽃과 얼음을 활용해 플라워 테이블 플레이팅을 선보인다. 이 과정에서 20년형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음성인식, 얼음정수, 노크온 기능을 활용하며 더욱 편리해질 키친 라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4일 출시된 20년형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사용자의 음성만으로 냉장고 문을 열고, 얼음정수기의 출수량 및 얼음을 설정하는 등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하여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깨끗한 물과 얼음을 언제든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얼음정수기와 냉장실 내부를 노크만으로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기능도 편리함을 더한다. 

한편 영상 공개와 함께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썸머 플레이팅’ 랜선클래스 시청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이나 PC로 시청하고 있는 화면을 캡처한 뒤, 유튜브 링크의 구글 폼 양식에 맞춰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시청 인증 이벤트는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Objet 냉장고 1대 및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총 200잔을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와 문정원씨의 노하우가 담긴 랜선클래스 영상으로 색다른 여름으로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