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화가의 재산을 둘러싼 두뇌 싸움을 그린 드라마, 7월 15일 첫 방송

출처 : MBC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인간의 본능을 다룬 MBC의 신작 드라마가 방송을 앞두고 있다.

MBC TV는 다음 달 15일 블랙코미디 추리드라마 '십시일반'을 처음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드라마 '십시일반'은 유명 화가의 수백억대 재산을 둘러싼 사람들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그리는 해당 드라마는 인간의 본능 중 하나인 '탐욕'을 조명한다. 한 집에 모인 다양한 인간 군상이 탐욕 앞에 어떤 선택을 하는지, 그 선택이 어떤 결과를 낳는지 흥미진진하게 그려갈 예정이다.

작품에서는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서 중전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혜준과 'SKY 캐슬', '99억의 여자', '나의 아저씨' 등 흥행작에 연달아 출연한 오나라가 호흡을 맞춘다. 연출은 '배드파파', '역적' 등의 진창규 PD가 맡는다.

'십시일반'이라는 단어는 여러 사람이 힘을 합하면 한 사람을 돕기는 쉽다는 말을 의미하는 사자성어로, 이날 공개된 티저포스터에는 십시일반이라는 사자성어와 어울리는 사람이 없는 테이블, 그리고 그 위에 놓인 숟가락(시)과 밥공기(반)이 눈길을 끈다.

'이 빌어먹을 집에서 다 함께'라는 문구가 빌어먹을 집의 정체는 무엇인지, 그 집에 모인 사람들은 누구일지, 또 그 집에서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MBC 블랙코미디 추리극 '십시일반' 다음달 15일 첫선

유명 화가의 재산을 둘러싼 두뇌 싸움을 그린 드라마, 7월 15일 첫 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