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분간의 공연인 '방방콘에서 원하는 장면을 선택해 볼수 있는 '멀티뷰'제공

출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방탄소년단이 다시 한 번 온라인으로 팬들을 만난다.

'방방콘 더 라이브'는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공연으로,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90분간 유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곧 개최될 온라인 공연 '방방콘 The Live(더 라이브)'에 대해 "총 6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더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멀티뷰'란 여러 각도에서 제시되는 많은 화면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방향과 각도를 비춰주는 화면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는 새로운 관전 방식을 말한다.

팬들은 공연 중 하나의 플레이어에서 동시 재생되는 6개의 멀티뷰 화면 중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면 공연 라이브 중계와 다시보기 VOD(주문형 비디오)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팬 커뮤니티 위버스 공지에 따르면 위버스샵에서 글로벌 공식 팬클럽 '아미' 멤버십에 가입하면 이번 공연 티켓에 대해 특별 할인 혜택을 준다.

한편 이번 공연인 '방방콘'에서는 방탄소년단은 이번 온라인 공연을 통해 자신들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

방탄소년단 14일 온라인 콘서트, 내가 원하는 방향에서 보는 '멀티뷰'제공

90분간의 공연인 '방방콘에서 원하는 장면을 선택해 볼수 있는 '멀티뷰'제공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