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2020년도 주택관리사 합격을 향한 마지막 필승전략으로 ‘막판 뒤집기 파이널 특강’을 선보이고 있다.

랜드프로의 2020 주택관리사시험 대비 막판 뒤집기 파이널 특강 중 패키지는 수험생이 빠르게 점수를 올릴 수 있도록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핵심이론을 총정리하는 마무리 이론특강, 하루만에 출제예상문제 100선을 모두 정리 할 수 있는 족집게 문제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주택관리사자격증 시험을 앞두고 빠르게 점수를 높이길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본 패키지를 마련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본 패키지는 1차 족집게+마무리 패키지, 1차 족집게 패키지, 1차 마무리 패키지로 나뉘며, 모든 패키지를 최대 54% 할인가에 등록할 수 있다. 수강생은 2020 주택관리사시험일정까지 모든 주택관리사시험과목별 파이널 특강을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로 활용되는 PDF 강의 자료를 제공받는다. 뿐만 아니라 해당 패키지의 모든 강좌에 관한 모바일/MP3 강의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의 주택관리사인강은 랜드프로 주택관리사합격 전문 시험과목별 교수진의 뛰어난 강의력과 우수한 전문성을 근간으로 수업이 진행되는 것은 물론, 역대 시험을 철저하게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2020 주택관리사시험에서 합격을 거머쥘 수 있는 노하우를 교육한다. 이에 합격에 도움이 되는 확실한 마무리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강하기 원하는 막판 뒤집기 파이널 특강 단과를 선택적으로 다중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해당 단과를 2~3개 선택 수강 시 20% 할인 혜택을, 4개 이상 선택 수강 시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여러 단과를 동시에 수강신청하는 게 더욱 효율적이다. 수강기간은 수강 시작일로부터 30일까지이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막판 뒤집기 파이널 특강은 필요 학습량 대비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 그간 주택관리사시험일정을 준비해오며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기 원하는 수험생,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중요한 내용만 집중적으로 공부하길 희망하는 수험생 등에게 특히 유용하다”며 “본 주택관리사자격증 시험대비 특강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단과 선택 수강보다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