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마라룽샤, 물회 돈까스, 生도화새우 맛집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마라룽샤, 물회 돈까스, 生도화새우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오늘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마라룽샤, 물회 돈가스, 生도화새우 맛집을 소개한다.

 

▶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마라룽샤 맛집을 두 군데 소개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파불라'에서는 사철 마라룽샤를 판매한다.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화룽 마라룽샤'에서는 마라룽샤 모둠을 판매한다.

 

▶ '더 맛있SHOW' 코너에서는 '세상 처음 만나는 물회 돈까스'를 소개한다. 강원 강릉시에 위치한 '소영이네 돈까스 물회'가 바로 그곳. 돈까스 물회는 회 대신 돈까스가 들어간 독특한 메뉴로, 이 가게의 대표 음식이다. 각종 야채와 소면, 시원하고 매콤새콤하 물회육수, 끝까지 바삭한 수제돈까스가 만나 만들어진 돈까스 물회. 이 외에도 신메뉴 짬뽕국밥과 반전매력 크림우동, 수제돈까스까지, 오직 소영이네 돈까스 물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이다.

 

▶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살아있네, 살아있어~ 生도화새우'편을 방송한다.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가게 '북방새우'에서는 새우회와 새우튀김을 판매하고 있다. 

 

이날 소개된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와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에 방영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마라룽샤, 물회 돈까스, 生도화새우 맛집소개

1일(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마라룽샤, 물회 돈까스, 生도화새우 맛집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