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핵심이론반과 민법 핵심판레특강 및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합격을 위한 족집게 100선 특강 개강 소식을 알렸다.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6월 1일(월)부터 개강하는 핵심이론 특강은 그동안 학습해 온 이론 과정을 다시 한번 요약, 정리하는 과정으로 이론 속 핵심 내용만을 선별해 효율적인 암기 및 이해를 돕는다. 꾸준히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지속적인 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들은 차별화된 개념 완성과 핵심 파악 위주로 강의를 진행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강의 시간은 오전반(10:00~13:30), 야간반(19:00~22:30)으로 나뉘며, △월요일 중개사법(정지웅 교수) △화요일 민법(홍남기 교수) △수요일 공법(오전반 : 고상철 교수 야간반 : 박상민 교수) △목요일 세법(김윤석 교수) △금요일 학개론(김덕기 교수) △토요일 공시법(주야 오전합반 : 목희수 교수)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6월 7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단 하루동안 열리는 민법 및 민특법 핵심판례 특강은 단원별 주요 핵심판례지문을 총정리 하고 OX문제로 핵심 판례 쟁점의 주요 맥락을 확인할 수 있는 고효율 강의이다. 

본 강의는 민법 과목 스타강사 홍남기 교수가 함께하며, 민법 판례 특강 자료는 강의 당일날 제공된다.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관심 있는 수험생들은 서둘러 평택행정고시학원으로 전화 또는 방문접수 하는 것이 좋다.

아울러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파이널 합격특강을 진행 중이다. 파이널 합격 특강은 동형 모의고사, 이론 마무리 특강, 족집게 100선 특강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6월달부터 개강하는 족집게 100선 특강의 경우 출제 가능성이 높은 100개의 문제를 위주로 풀이 및 해설이 진행된다. 

족집게 특강은 △민법 6월 7일(일) △시설개론 6월 14일(일) △회계원리 6월 27일(토)에 예정돼 있다. 해당 특강은 전 범위 오답률 분석 및 선별력을 기르고 싶거나 시험 전 이론 엑기스를 정리하고 출제 예상 문제들을 풀어보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한편, 랜드프로 평택행정고시학원은 최고의 합격률과 교육 시스템을 자랑하는 교육기관으로,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강의실, 동영상 자습실, 130여석의 개인 전용 자습실 등 자격증 시험공부에 적합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