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은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머리숱이 적고 푸석한머리를 가졌다면 세련되어 보이지 않는다. 반대로 풍성하고 윤기 나는 모발 상태는 사람이 세련되고 밝은 이미지를 보이게 한다.

이에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발 관리를 하지만 두피에 대해서 신경 쓰는 사람은 적다. 두피는 모발이 자라는 부위로 두피 건강이 좋지 않다면 모발 상태도 좋을 수 없기 때문이다.

두피 상태가 좋지 않다면 머리각질이 심해지고 기름기가 생겨 노폐물이 쉽게 쌓인다. 이렇게 두피 모공을 막으면서 모발은 약해지고 적게 성장할 수 밖에 없다. 또한, 탈모로 발전하거나 지루성두피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두피관리의 기본은 샴푸라고 할 수 있다. 두피피지, 노폐물, 각질 등이 모공을 막으면 머리빠짐이나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매일 하루에 1번은 머리를 감음으로써 모발에 붙은 먼지 등 이물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탈모방지 및 모발굵어지는법이다.

다만 머리를 제대로 감으려면 무실리콘샴푸, 계면활성제없는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화학계면활성제는 세정력이 뛰어나지만 두피를 자극해 트러블이 더 심해질 수 있어 샴푸는 가능한 자연유래성분의 천연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테라피션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담아 두피를 자극없이 케어 할 수 있는 천연탈모샴푸 브랜드이다.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탈모예방샴푸에 필수로 들어가는 판테놀과 모근/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두피를 진정시키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했다.

이러한 테라피션 샴푸는 천연계면활성제샴푸의 단점인 세정력을 보완하며 수분만을 남기는 미셀라 딥 클린이 가능하다. 미셀라는 친유성과 친수성 분자가 결합된 계면활성제로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클렌징 기술의 원리다.

또한 테라피션 지성샴푸는 실리콘, 파라벤 등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5가지 논란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두피 트러블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여기에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를 다독여주는 진정&보습 성분 흑효모발효물을 함유해 모발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건강한 모발로 케어한다.

아울러 PH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고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그린 등급을 사용해 믿을 수 있다.

헤어토닉 제품은 두피 장벽을 강화해주면서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시원한 쿨링감의 멘톨 성분을 함유해 두피열내리는법으로 사용하는 이들이 많다. 또한 두피 PH밸런스를 적절히 유지해 비듬과 각질제거, 모근강화 등 안정화될 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한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아울러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으로, 탈모샴푸를 비롯해 비듬에좋은샴푸, 여성탈모방지샴푸, 단백질샴푸, 트리트먼트, 헤어미스트, 머리카락영양제, 염색약, 헤어파우더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