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 오후 6시 미니 9집 '모어 앤 모어(MORE & MORE)' 발매

JYP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트와이스가 작년 9월 발표한 '필 스페셜(Feel Special)' 이후 9개월 만에 신곡 '모어 앤 모어(MORE & MORE)'로 돌아왔다.

트와이스는 2018년 7월 발매한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이후 서머퀸으로 등극, 2년 만에 서머퀸으로 돌아왔다.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 비트의 '모어 앤 모어(MORE & MORE)'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더욱더 원하게 되는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JYP 엔터테인먼트

 

이번 비주얼 콘셉트는 히피(Hippie)와 네이처(Nature) 두 가지이다. 트와이스가 처음 시도해보는 히피 콘셉트는 자유롭고 도발적인 느낌을 주는 한편, 네이처 콘셉트는 맑고 깨끗한 느낌을 준다. 소속사를 통해 전한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두 콘셉트가 전혀 다른 느낌이지만, 숲속에서 무엇인가를 찾아 헤맨다는 공통점이 있다" "히피가 숲속을 헤매는 자유로운 영혼같은 느낌이라면 네이처는 숲속을 배회하는 요정들이라고 표현하고 싶다"고 밝혔다.

 

'MORE & MORE' 뮤비 캡쳐

 

벌써 데뷔 6년차에 접어든 대한민국의 대표 걸그룹이 보여줄 9인 멤버의 완벽한 댄스 퍼포먼스도 기대되는 부분이다. 멤버들은 "여태 한 곡들 중 가장 어려운 안무"라며 신곡 안무의 어려움에 대해 말했다. 뮤직비디오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도 안무, 특히 군무였다고 밝혔다. "아홉 명이 다 같이 합을 맞춘 퍼포먼스에 멋진 부분이 너무 많다"라고 멤버들이 밝힌 만큼, 안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건 사실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 5월 11일부터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16일 만에 선주문량 50만 장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JYP 엔터테인먼트

 

신곡 발매와 동시에 틱톡 댄스 챌린지 ‘#moreandmoretwice가 시작되었고, 오늘(1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스페셜 라이브(‘TWICE “MORE & MORE” SPECIAL LIVE’)가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된다.

 

 

---
2년만에 돌아온 서머퀸 트와이스, 미니 9집 '모어 앤 모어(MORE & MORE)' 발매

오늘(1일) 오후 6시 미니 9집 '모어 앤 모어(MORE & MORE)' 발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